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기사가 어떤 언예인이 전화로 고통 받는다는 것이었습니다. 여기에서 전화 차단에 대해 적어보려 합니다. 알지 모르나 CM Security는 전화 차단에 대한 기능이 있어 그것으로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서요. 그래서 그 앱을 보니 간단히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그 기사 댓글을 읽으니 무음,휴대폰 끄기 등이 있었으나 저는 전화 번호를 스팸 처리 하는 것이 좋아서요.




그럼 설명하겠습니다. CM Security를 실행하여 메뉴에서 1번 전화차단을 탭합니다. 그런 후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2번 차단 목록으로 탭합니다. 3번 연락처에 없는 전화가 있어 그것을 활성화하면 연락처에 없는 전화는 모두 차단하게 됩니다. 예로 연락처(주소록)에 010-1234-5678이 없다면 차단하게 된다는 말입니다. 차단된 전화는 알림창에 나옵니다. 전에도 말했듯이 CM Security 전화 차단은 WIFI(와이파이),3G,4G LTE 등 네트워크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아래 스마트폰이 공기계라 통화 기록이 없습니다. 공기계는 개통이 안 된 스마트폰입니다. 만약 공기계가 아니라면 아래 그림의 통화 기록에 통화 목록이 나와 차단할지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주의해야 할 점은 위와 같이 하면 연락처에 없는 전화는 모조리 차단한다는 것을 알았으면 합니다. 만약 연락처에 없는 전화에 스팸 전화도 있지만 중요한 전화가 있으니 잘 사용해야 합니다. 특정 시간에만 이 기능을 사용해야 하나....여담으로 개인 전화 번호는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티스토리 관리에 아래 그림처럼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스팸 필터로  스팸 댓글 및 트랙백을 필터링 하듯 스팸 전화는 CM Security를 사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