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블로그는 아니고 제로보드 XE로 만든 저의 홈페이지의 방명록에 어떤 작자가 계속 스팸글을 보내는 것 같은데 누가 이기는지 해 보자고요. 웬만한 방법으로는 안 될걸요. 돈 몇 푼 벌 자고 나와 해 보겠다니 좋습니다. 누가 이기는지 궁금하셔도 참으세요. 결과를 어떻게 보여줄지 모르겠네요.

 

제로보드 XE에서 스팸 필터링에 스팸이 왔길래 그런데 제로보드 XE 관리 등이 아닌 메일이네요. 제 제로보드 XE로 만든 홈페이지에 글이 올라올 때마다 제가 설정한 메일로 오도록 설정했고, 스팸을 차단하기 위해 제로보드 XE의 관리에 들어가면 정보관리에 모든 댓글과 문서가 나오는데 스팸 제목과 아이피를 확인해서 스팸 필터 설정으로 가서 스팸 아이피를 금지 IP 목록에 넣고 또한 금지 단어 목록에 스팸 제목의 단어도 넣었습니다. 참고로 아래 그림은 제로보드 XE의 스팸 필터에 과한 그림입니다. 이렇게 행동하는 것이 홈페이지에 스팸이 많아져 안 좋지만 이러면서 스팸 댓글을 쓰는 인간들이 수법을 보는데 도움이 되거든요. 네이버 블로그를 할 때도 비숫한 경험이 있었는데 스팸을 해결하기 위해 로그인 댓글 달기와 지금은 없지만 스팸 아이디를 블랙리스트로 하니 스팸이 없더군요. 차단에 대한 사과 : IP 차단, 이름 차단, 본문 차단 [본문 차단] 저의 블로그에서 전에 웬만한 단어까지 본문 차단에 넣어서 댓글이 많이 차단됐는데 이제는 본문 필터링에 나쁜 말을 제외한 단어를 모두 제거했으니 댓글 차단이 안 일어날 것입니다. 본문 차단 설정으로 댓글 차단이 되어 불편함과 기분 상하게 해서 죄송합니다. [이름 차단] 아래 적은 것은 이름 차단 목록으로 학생과 여러 사람이 댓글 등을 적을 때 아래 적은 것처럼 말 같지 않은 단어를 댓글 이름으로 써 놓는데 아마 다 차단될 것이고 이름 차단은 아래 이외에도 더 추가한 것 같은데 너무 많아 적지를 못하겠네요. 아마 이글에 맞게 스팸이나 차단 같은 쓸데없는 이름을 댓글 이름으로 할 것 같은데 모두 차단했으니 헛수고 마세요. 소통을 차단한다고 하고 있다는 생각을 할지 모르나 저는 아래와 같은 단어로 이름을 쓰는 댓글의 의견을 보고 싶지 않습니다.

 

, .., ..,.11,111,1111,IE,aa,aaa,aaaa,ag,bb,bbb,dd,ddd,ee,eee,eefef,fdf,fff,ff,ie6,ie6..,llll,sdf,zzz,ㅁㅁ,ㅁㅁㅁ,ㅁㅁㅁㅁ,ㅎㅎ,ㅎㅎㅎ,헉...,헐ㅋㅋ,흠..,흠...,힘듬,힘듦,힘들어요,ㅋㅋㅋ,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개같은놈,개새끼,개자식,고맙습니다,고정아이피,궁금,궁금점,궁금증,궁금한게,그냥,그런데,근데,근데말에요,근데말이예요.근데말입니다,근데요.나그네,나그내,네이년,네이놈,네이벙,노네,놀고,놀고있네,무,병신,병신육갑,불여우로 맞춰주세요,시발,시발놈,심시미,심심해서,심심풀이,심심푸리,아이고,아이피,야동,우끼네,우습네,없음,업슴,업써요,없어요,이제 IE는갖다버리세요,잘난놈,잘난척,존나,좃같은,조가튼,죄송,죄송해요,지나다가,지나가다,지날,지날떠네,질문,질문입니다,질문있어요,추워,크롬,플짤,한데,헌데,헐,헐ㅋㅋㅋ,흠,우끼네,우끼는놈,다음뷰,늬그미,님들만 생각,대박,대출.똑똑한척,ㅜㅜ.^^,N이버,개생키,죳놈아,사바년아,파폭,백전백승 보시면 기상천외한 욕과 이름이 많을 것인데 모두 채팅창과 남의 블로그 댓글 등에서 본 것입니다. 저는 기상천외한 글을 보면 바로 이름차단이나 본문차단으로 등록하거든요. [IP 차단] PC 방이나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스팸으로 인해 자기가 스팸을 한 것 것처럼 오해있어던 모양이므로 거기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알려주세요 본문 필터링을 하게 채팅용어중에 나쁜 말이 있으면 댓글에 적어주시고 이름 필터링으로 할 것인데 감사, 질문 등의 채팅용어를 알고 있으면 댓글에 적어주세요. 예로 저는 이름 필터링으로 ㄳ(감사),^^을 필터링했습니다.

 

'블로그/티스토리'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