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그랜드면세점에서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인 1월 적립금 및 쿠폰에 대해서 적으려 한다. 그러면 2월에 그랜드면세점에서 상품 구매시 적립금과 쿠폰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입할 있다.


 

그랜드면세점 1월 적립금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1월 적립금을 모든고객, 신규 회원&구매고객, 특별회원 등을 통해 최대 155,000원까지 모을 수 있다. 그 중에서 아래 그림에 나오듯 모든 고객에게 해당하는 사항으로 92,000원의 적립금을 모을 수 있다. 참고로 적립금은 그랜드면세점에서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니 위에서 적었듯 상품 구매를 저렴하게 할 수 있다. 




그랜드면세점 1월 쿠폰


위에서 적은 최대 155,000원의 적립금과 아래 그림에 나온 쿠폰을 이용하면 위에서 적었듯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아래 그림에 나온 쿠폰이 3가지 종류나 바로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31개 전부 볼 수 있다.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 그림 1번에 나왔듯 전체 31개의 정액/정률/브랜드 쿠폰이 나온다. 아래 그림은 2번에 나왔듯 24개의 브랜드 쿠폰으로 설화수 등 아모레퍼시픽, 후 등 LG 화장품 모두 그랜드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등급별 혜택


일반 쇼핑몰과 비슷하다 할 수 있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 아래 그림처럼 등급별로 혜택이라는 것이 있다. 등급별로 적립급과 할인율이 달라진다. 자세한 것은 아래 그림 다음을 보면 알 수 있다.  



위 등급별 혜택은 아래 그림과 같다.



이벤트


위에서 적립금과 쿠폰에 대해서 적었는데 그랜드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 등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다. 아래 그림은 4개의 적립금 이벤트 중 4개인데 하나만 적으면 매주 방문하여 1만원 최대 4만원 모을 수 있다. 위에서 적었듯 적립금은 현금과 같은 사이버머니니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쇼핑기획전


그랜드면세점의 쇼핑기획전 페이지를 방문하면 세일 기획전, 사은 행사 등 유용한 정보를 정말 많이 얻을 수 있다. 위에서 적립금에 대해서 적었으므로 쇼핑기획전에 적립금에 대한 기획전이 있나 살펴보았는데 아래 그림처럼 적립금 이벤트를 하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랜드면세점 홈페이지 그랜드면세점 1월 적립금과 쿠폰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