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오피스365의 개인용, 가정용 제품을 정리하다가 비즈니스용에 대해 정리하려고 한다. 얼마 전에 비즈니스용 오피스365에 대해 적었으니 이번에 기간 제한이 없는 비즈니스용 PC와 MAC용 MS오피스 제품을 적으려고 한다. 개인용/가정용/ 프로그램이 아니라 비즈니스용이다. 참고로 비즈니스용은 개인용/가정용 오피스 프로그램에 아웃룩, 퍼블리셔, 엑세스를 포함 여부에 따라 비즈니스용에 제품이 달라진다. 


많은 사람은 가정용/개인용인 179,000원하는 아래 그림과 같은 Office Home & Student 2016 제품을 사용하고 있을 것이다. 참고로 Office Home & Student 2016 제품에 워드(Word), 엑셀(Excel), 파워포인트(PowerPoint), 원노트(OneNote) 4개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 메일 프로그램인 Outlook(아웃룩)을 포함하면 비즈니스용의 제품 중 하나인 Office Home & Business 2016이 된다. Office Home & Business 2016에 Publisher와  Access라는 프로그램을 포함하면 두 번째 비즈니스용인 Office Professional 2016 된다. 참고로 MAC용 Professional 2016은 없고 MAC용 Office Home& Business 2016만 있다. 그러면 비즈니스 제품은 아래 그림과 같다.



이것이 복잡할 수 있는데 정리하면 아래 그림과 같다. 참고로 아래 그림은 구글의 다이어그램을 만들 수 있는 draw.io로 만들었다.





워드,엑셀,파워포인트,원노트외에 Outlook, Pulisher, Access 프로그램을 원한다면 윗그림을 보듯이 비지니스용을 선택한다. 참고로 이 글을 쓴 후 2016이 2019로 업그레이드됐다.  


Office Home & Student 2019 Office Professional 2019 Office Home & Student 2019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