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할인 대전

우체국쇼핑 홈페이지에서 2018. 1.22.(월)~2. 9.(금)동안 설 선물할인 대전을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으로 설 선물세트 특가로 구입 및 쿠폰 제공, 경품에 응모,포인트 제공 등을 제공한다. 그럼 아래에서 우체국쇼핑의 설 선물할인 대전의 다양한 혜택에 대해 구체적으로 적으려 한다. 참고로 응모에 대한 당첨 발표는 2018. 3. 2.(금)이며 우체국쇼핑 홈페이지에서 한다. 


전 구매자 대상 BIG 이벤트


설 선물 구매 대상자 모두 해당하는 4가지 혜택이 있다. 그중 첫 번째는 단 하루 특가로 제공하는 상품이 있는데 아래 그림을 보면 이해가 될 것이다. 내일이면 다른 상품이 나올 것이다.




두 번째는 우체국쇼핑에서 볼 수 있는 전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아래 그림과 같은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다. 쿠폰은 아래 그림에 나왔듯 매일 1번, ID당 1회 발급 당일 사용 가능하다고 한다. 매일 1번 발행되는 쿠폰을 적용해서 설 선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세 번째는 이벤트 기간 내 우체국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응모한 모든 고객 중 추첨하여 아래 그림에 나온 경품을 지급한다. 상품을 구매하고 원하는 경품 선택 후 응모하면 당첨 될 수 있다. 상품 구매 횟수에 따라 응모권이 부여 되어,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그리고 경품 응모 후 구매도 가능하다. 그런데 경품 응모 후 구매 취소하면 응모 및 당첨이 취소된다는 점을 알았으면 한다. 그러니 꼼수를 부리지 말았으면 한다.



네 번째는 우수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하는 스페셜 혜택으로 이벤트 기간 내 우제국쇼핑에서 구매한 누적 금액이 50만원 이상인 모든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래 그림에 나왔듯 1만 포인트를 준다.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되니 설 선물 마련에 도움이 될 것이다. 참고로 포인트 받기 전 신청 후 구매 취소 시에는 포인트 지급에서 제외된다. 이것은 위에 적은 구매 취소하면 경품 응모가 취소되는 것과 비슷하다. 그리고 포인트는 2018년 3월 초에 지급된다 




출석체크  : 룰렛 돌리기

매일 출석체크하여 아래 그림의 룰렛 돌려 100% 혜택인 경품 등을 받는 것으로 상품을 구매와 무관한 것 같아 나름 좋은 것 같다. 경품이 아니더라도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되니 만족할 것이다. 그리고 10회 이상 출석 시 100명을 추첨하여 CU 5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며, 19회 출석 완료자에게는 200명 추첨하여 CGV 영화 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첫 구매자 : 웰컴 이벤트 

2017년부터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 대상으로 최대 1만원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그리고 첫 구매완료 회원에게 200명 추첨하여 7천원 상당의 3월 제철 식품을 랜덤으로 발송한다.  

모바일얩 전용 : HOT 이벤트 

모바일앱 전용 혜택으로 매일 선착순 슈퍼쿠폰을 제공한다. 응모대상은 우체국쇼평 모바일얩 이용회원이고 응모방법은 기간 내 매일 11시 (100명), 16시 (100명)마다 선착순으로 모바일얩 전용 슈퍼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그리고 모바일앱에서 상품을 구매했다면 아래 그림과 같은 경품을 응모할 수 있다.


지역 상품


지역사랑 나라사랑 페이지에서는 아래 그림처럼 경인, 충청, 전북, 전남, 경상, 제주 지역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경인지역에서는 300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지급하고 있으며 충청지역 페이지에서는 3천원, 5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그리고 지역마다 상품 전용관 있고 이동할 수 있어 지역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아래 그림에는 없지만 전북, 전남, 경상 지역에서는 할인쿠폰과 경품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우체국쇼핑 홈페이지 설 선물 할인대전 페이지



'정보/IT.인터넷.생활' 관련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