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설날 인사말을 포함하여 다양한 인사말을 제공하는 곳을 소개하고 문자보내기 서비스를 하는 홈페이지를 며칠에 걸쳐 소개하고 있다. 내 생각에 반값문자도 적절할 것 같은데 어떨지는 보는 사람이 직접 판단하기 바란다. 이 글에서 문자 가격, 인사말 제공 등에 대해 적으려고 한다. 




 

문자보내기 가격


반값문자의 문자보내기 가격은 아래 그림과 같다. 그런데 착각하지 말았으면 빨간색 큰 글씨는 최저 가격이고 빨간색 직사각형 가격이 일반적인 가격이라는 점을 알았으면 한다. 그러면 90byte SMS 단문 문자보내기 1건은 10.8원이라는 말이다. 반값문자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하면 초특가 가격인 9.1원에 문자를 보낼 수 있다. 그리고 90byte 초과시 반값장문으로 자동 전환된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띄어쓰기 등을 하면 90byte를 넘을 것이다.



반값문자에서 환불 가능 등 일반 문자도 보낼 수 있는데 아래 그림을 보듯이 가격만 보면 환불 불가니 위 가격보다 비싸다. 위 가격의 단문은 반값문자, 장문은 반값장문, 포토는 반값포토이다. 아래는 일반문자 가격이다. 그러니 혼동이 없었으면 한다.


 

인사말 샘플


반값문자의 단문나 장문의 인사말 모음이다. 적절할지는 아래 샘플을 보고 판단하기 바란다. 아래에 많은 인사말 모음이 있는데 설날인사말 모음만 소개했다.




MMS를 보낼 경우 에디터에서 글자를 추가하거나 색 변경 등이 가능한 포토에디터가 실행되니 간단히 편집할 수 있다.


 

 


상품권 이벤트 


2018년 2월 2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결제하시는 모든 분께 아래와 같은 상품권을 준다. 단 결제는 신용카드, 실시간이체, 가상계좌로 결제한 경우 참여가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전용계좌입금 시 이벤트 참여 불가하다. 만약 50만원을 결제하면 결제 금액과 따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참고로 충전한 반값건수는 결제완료 즉시 건수로 충전되며 지금일로부터 30일 동안 사용가능하다. 그리고 반값문자 전송 시 단문1건, 장문3건, 포토7건이 차감된다.




신규가입 무료문자


반값문자에 신규가입하면 무료문자 25건을 받을 수 있다. 그러면 단문(문자) 25건 or 장문 9건 or 포토 3건 발송이 가능하다. 


설날 인사말등을 위해 반값문자로 이동


오피스365 Home과 Personal의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