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씨디앤에이(seadna)는 프리미엄 씰오일과 씰고기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만들어진 캐나다 회사이다. 그리고 아래 그림처럼 할인된 가격으로 캐나다에서 직수입한 프리미엄 하프씰 오메가3 판매하기 위해 쇼핑몰을 운영한다. 캐나다 동부의 마들랜느 제도와 뉴펀들랜드 해안을 둘러싸고 있는 깨끗한 빙하 해역에서 수확된 씰제품은 캐나다 식품검역청(CFIA)의 엄격한 검사 과정에 따라 식품의 운송 및 가공 절차를 진행한다.



아래 적는 4가지로 씨디앤에이 하프씰 오일 선택한다고 할 수 있다. 


1. 본사인 씨디앤에이(seadna) 캐나다에서는 세계보건기구(WHO)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믿을 수 있는 하프씰 100% 오메가3 오일 제품을 공급한다. 씨디앤에이 코리아에서는 캐나다에서 제조한 제품을 국내에 수입하여 유통, 판매를 책임지고 있다.



2. 하프 씰 오일은 오메가3의 제품의 원료 가운데 가격과 품질이 높은 원료이다. 씨디앤에이 오메가3는 100% 하프 오일로 만들어졌다 제조 과정에서 국제적인 안전기준을 준수하고 수입 통관 과정에서 정밀 검사를 통과한 제품이다.  


3. 씨디앤에이 오메가3는 화학적 농축을 하지 않고 저온에서 반복적으로 정제하며 만든 TG 형태의 오일이다. 어유 오메가3 제품들은 대부분 가열하거나 용매인 에탄올을 넣어 오메가3를 추출한 EE형태의 오메가 3이다. 


4. 하프 씰 오일은 산화 안정성이 뛰어나다. 따라서 오일이 위장에 잔류해서 일어나는 비린내의 역류가 거의 없다. 캡슐 자체에서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복용 후에도 비린내의 역류 현상이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 


정리하면 아래 그림과 같다.



씨디엔에이 하프씰 오메가3의 강점은 크게 3가지가 있다.


첫 번째로 캐나다 본사와 한국 지사의 확실한 제품 관리에 있다. 씨디앤에이 캐나다는 캐나다 퀘벡 주에 소재한 기업으로 뉴펀들랜드 지역의 하프 씰을 수확하고 오메가3를 제조하는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한다. 씨디앤에이 코리아는 본사인 씨디앤에이 캐나다에서 제조한 하프 오메가3 제품을 판매하는국내지사이다. 



하프 씰은 캐나다의 특특한 해양 자원이다. seadna(씨디앤에이)는 이 독특한 해양 자원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보호를 보장하기 위해서 우수한 기술로 수확하며 가공하고 있다. 


두 번째로 순도 100% 하프 씰 오일 원료이다. 씨디앤에이 하프 오메가 3의 원료는 다른 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하프 오일이다. 씨디앤에이 하프 오일은 고객에게 가장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오메가의 순도와 농도를 공정하게 테스트한다. 


세 번째로 100% 캐나다 직수입 안전한 제품으로 씨디앤에이 오일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정밀검사를 통과하여 정식 통관된 안전한 제품이다. 아래 그림에 씨디앤에이 프리미엄 씰 제품을 인증한 기관을 볼 수 있다.



위와 같은 씨디앤에이(seadna) 하프 씰 오메가3 제품을 아래와 같은 사람에게 권한다.





• 인스턴트 식품에 길들여진 청소년 및 성장기 어린이 
• 육식 위주의 식사가 찾은 현대인 
• 임산부와 수유부 
• 원활한 혈행 개선이 필요하신 분 
• 혈중중성지질의 개선을 원하시는 분 
• 불포화 지방산을 보충해야 하는 분 
• 건강하고 활력있는 삶을 찾고 싶으신 분 

씨디앤에이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