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기프티쇼는 외식, 영화, 미용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선물하고, 문자메시지로 전송 받은 모바일 쿠폰을 매장에서 상품으로 바로 교환하는 모바일 쿠폰 선물 서비스라 할 수 있다. 기프티쇼에서 단독상품으로 원할머니보쌈 및 박가부대,  맘스터치를 비롯하여 150개 이상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기프티쇼 단독상품


기프티쇼에서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단독상품으로 원할머니보쌈, 박가부대 찌개가 있으며 애프터오더쿠킹으로 주문 즉시 조리하여 신선하고 맛있는 맘스터치도 단독판매하고 있다. 



단독판매하고 있는 브랜드 외에 커피/음료 카테고리에 스타벅스, 이디야 커피, 엔제리너스 커피 등이 있으며 아래 그림처럼 편의점/마트에 CU, GS25, 세븐일레븐이 있고 피지/버거/치킨에 롯데리아,도미노피자,멕시카나치킨 등이 있다. 기프티쇼에서 접할 수 있는 브랜드는 150개 이상이다.





6월 프로모션


기프티쇼는 6월 프로모션으로 아래 그림에 나왔듯 기프티쇼 어플에서 이마트 상품권 구매시 3% 할인하고 있다. 참고로 이벤트 기간은 2018.06.01 ~ 2018.06.08까지라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상시할인 판매 상품 


기프티쇼 홈페이지에서 상단 핫픽을 클릭하여 나오는 페이지에서 아래 그림처럼 상시할인 상품을 모두 볼 수 있다.



다양한 상품권 구매


이벤트로 다양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참고로 이벤트 기간은 2018.12.31로 이번 해 마지막 까지다. 핫픽 메뉴를 클릭하여 상시할인 상품을 볼 수 있었다면 이벤트를 클릭하면 기프티쇼에서 하는 이벤트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기프티쇼


  •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