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기프티쇼 브랜드

모바일 쿠폰 판매 사이트인 기프티쇼에서 아래에서 적을 맘스터치, 원할머니보쌈, 다양한 상품권을 포함한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롯데리아, CU,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 등 약 130개 넘는 다양한 브랜드를 접할 수 있다. 그리고 아래 그림을 보듯이 반려동물 브랜드도 있다. 참고로 모바일 쿠폰 판매 사이트인 기프티쇼란 유선사이트, APP 등 유무선 사이트에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상품을 친구에게 선물 할 수 있는 메시지형 선물 서비스라 할 수 있다.


맘스터치

기프티쇼에서 애프터오더쿠킹으로 주문 즉시 조리하여 신선하고 맛있는 아래 그림과 같은 맘스터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아래 그림의 상품을 포함한 56개가 있다. 


원할머니보쌈, 박가부대 및 모리샤브


외식도 기프티쇼로 원할머니보쌈, 박가부대 및 모리샤브 기프티쇼 단독 오픈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기간은2018.05.04 ~ 2018.12.31이니 올해 까지다. 참고로 외식 페이지 브랜드를 보면 VIPS, 아웃백, 죽이야기 등 12개 있다.





상시할인 판매 상품

이 글을 쓰는 기준으로 기프티쇼에서 상시할인 판매하고 있는 상품은 147개 있다. 아래 그림은 인기순으로 정리한 상품이다.


상품권

기프트쇼에서 상품만이 아닌 아래 그림과 같이 다양한 상품권을 선물할 수 있다. 상품권을 선물해서 선물 받는 분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면 좋을 것이다. 2018.01.01 ~ 2018.12.31 동안 상품권 기획전을 마련했으니 다양한 상품권으로 마음을 표현하면 좋을 것이다. .


테마

기프티쇼 홈페이지 테마 페이지를 보면 그 테마에 맞는 상품만 모았다. 예로 다이어트를 클릭했더니 다이어트에 관한 상품이 나왔다. 만약 치맥데이를 클릭한다면 치킨에 대한 상품이 나온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