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신용관리의 중요성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이자도 천차만별이다. 예로, 신용이 오르면 대출이자가 낮아져서 이자비용을 줄일 수 있다. 다른 예로, 신용 등급이 낮으면 신용카드 발급이 거절될 수 있다. 간단히 두 가지 예를 들었지만 그만큼 신용등급이 중요함을 말한다. 만약 연체 등으로 신용 등급이 떨어지면 다시 신용을 올리는 것을 어려우니 평상시 신용관리를 해 둘 필요가 있다.  






무료신용조회


조회기록이 남지 않는 신용등급조회, 명의도용확인 서비스인 올크레딧 홈페이지 왼쪽 부분에서 무료 신용조회 배너가 있다. 이 배너를 클릭하면 올크레딧 회원이 아니라도 자신을 인증할 수 있는 수단(범용공인인증서, 신용카드, 휴대폰)과 아이핀만 있다면 무료로 내 신용이 괜찮은지 신용정보를 열람하고 신용정보 이용 및 제공 내역도 확인할 수 있다.



비회원으로 신용정보 등을 열람할 때 연 3회 4개월마다 1회 가능하다. 정보열람시 귀찮게 매회 정보입력 및 본인인증 절차가 진행한다. 그러나 회원이면 정보입력 및 인증절차가 없다. 그리고 아래 그림과 같은 다른 혜택도 있다. 



부족했다면 종합신용관리플러스


전국민 신용정보조회를 통해 조회한 것으로 만족할 수 없었으면 더 상세하게 볼 수 있는 종합신용관리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어떨까 한다. 아래 그림에 나왔듯 신용등급확인부터 등급상승 관리까지 한 번에 책임지는 솔루션인 종합신용관리플러스를 이용해 보는 것이 어떨까 한다.



종합신용관리플러스가 신용등급조회, 연체정보, 카드정보, 대출정보, 신상정보, 신용변동알람 등도 있지만, 신용등급에 상승에 도움을 주는 등급상승솔루션이 포함됐다는 것이 마음에 든다. 등급상승솔루션은 직접 시뮬레이션 해보고, 1:1 맞춤으로 코칭하면서 신용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하니 신용등급 향상에 도움을 준다.


- 신용등급 상승효과 - 


종합신용관리플러스의 등급상습솔루션을 통해서 신용등급 상승효과를 체험해서 대출이자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었으면 한다.


유용한 무료 서비스


올크레딧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TOP3가 아래 그림에 나온 3가지가 있다. 아래 서비스는 회원가입없이 네이버나 카카오 로그인으로 가능하다고 알고 있다.



그리고 아래에 특집이라고 신용관리체험단이라고 있는데, 이것은 신용등급상승에 관련 있다고 알고 있다. 이 체험단은 무료이면서 신용등급 상승 등 신용관리에 아주 유용할 것 같은데, 현재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지 않지만 이전 체험단소식 등 신용관리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신용조회, 신용등급확인 등 신용관리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