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블로그에서 볼 수 있는 카테고리 리스트에 대해 적으려고 한다. 지금은 아니지만 예전에 이 블로그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보였다. 카테고리는 아니지만 이 블로그 공지사항 목록을 보면 타임라인이다.

 

타임라인 대표

 

위 타임라인은 부트스트랩3 소스를 이용했다. 소스는 https://bootsnipp.com/snippets/8EWb에서 구할 수 있는 소스를 사용했다. 거기에 보이는 아이콘 대신 썸네일을 사용했다. 중요한 것은 부트스트랩3를 이용했다는 것이다. 그 홈페이지는 부트스트랩 소스를 많이 구할 수 있으며 다양한 타임라인 소스는 https://bootsnipp.com/tags/timeline로 검색하면 된다. 

 

아래 그림처럼 나는 리스트가 아닌 인덱스 페이지에 타임라인 소스를 넣었다. 내가 이 스킨을 오래 전에 만들었기 때문에 맞는지 모르겠다. 티스토리가 인덱스 치환자를 스킨을 제공할 때 공개해 어떻게 사용하는지 티스토리에서 공개한 스킨을 보고 했다.  참고로 여기에서 티스토리 인덱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내가 지켜보면 새로운 치환자의 경우 티스토리가 새로운 스킨을 제공할 때 선보이는 경우가 있다. 내가 블로그하면서 공지를 봤는데 티스토리가 공지로 새로운 치환자를 공개한다고 한 적은 한번도 없었다. 새로운 치환자는 티스토리가 제공하는 스킨으로 배워야 한다.

타임라인 리스트

 

부트스트랩4에서도 아래 그림과 같이 비슷하게 되는데 그림만 보면 똑같은 것 같지만 차이가 있다. 원본은 부트스트랩 3를 고려하여 만들어서 부트스트랩4에 적용하면 문제가 보인다. 

 

부트스트랩4_타임라인리스트

 

내가 부트스트랩4로 만든 티스토리 블로그를 적용해보니 차이가 보였다. 그냥 수정없이 부트스트랩4에 적용했더니 위 그림 보듯이 썸네일에 링크가 걸리지 않았고 썸네일 옆 삼각형과 사각형 구분선이 선이 보였다. 참고로 부트스트랩 3과 4를 다루면 알겠지만 많이 달라졌다.

 

이 블로그에서 특이한 것이 있다면 대부분 부트스트랩3를 이용한 것이다.

 

 

스톡 이미지, 사진, 벡터, 비디오 및 음악 | Shutterstock

수백만 개의 로열티 프리 스톡 이미지, 사진, 비디오 및 음악을 검색해 보세요. 매일 새로 추가되는 수천 개의 고해상도 스톡 이미지에서 영감을 얻어보세요.

www.shutterstock.com

 

 

'IT.인터넷.생활 관련/부트스트랩'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