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래는 지금까지 제가 접한 갤럭시플레이어에 3종류인 YP-G50,YP-GB1,YP-GB70에서 하나에 대한 에러입니다. 참고로 아래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갤럭시플레이어 모델은 3종류가 있습니다.

전원이 안 꺼졌습니다 : 제가 전에 말한 적이 있는데 전원이 안 꺼져 배터리를 분리하여 전원을 껐다고 했습니다. 어떤 분이 AS를 해 보라고 권했지만 제가 무엇을 잘못만졌는지 모르고  많은 에러가 있을지 지켜보기로 해 그냥 놔두었습니다. 

소리가 전부 안들렸습니다 :  조카가 저의 기기를 만지다가 이어폰을 끼지 않는 한 소리가 안 난다고 했습니다. 아마 조카가 무엇을 잘못만졌나하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갔습니다. 조금있다가 혹시 조카가 무음 모드로 하지 않았나 보기 위해 보았지만 무음모드가 아니었습니다. 나중에 안 것인데 아래같이 무음모드이면 이어폰을 끼어도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전원이 안나는 것처럼 소리가 안나는 것도 배터리를 뺀 후 다시 시작해서 소리가 나게 했습니다.

하나팩스 : 회원가입시 무료로 팩스보내기 23번 -

소리가 부분적으로 안 들렸습니다 : 
보통 기기를 시작할 때 처음에 소리가 나고 전원을 끌 때 소리가 나지 않나요? 저의 기기에서는 시작과 전원을 끌 때 소리가 안나 혹시 모든 소리가 안 나는지 보았습니다. 하지만 시스템 시작시와 종료시만 소리는 안 들리고 동영상이나 음악의 소리는 들렸습니다. 이것도 해결은 위에서처럼 배터리 분리후 다시 끼워해결했습니다. 이때부터 저의 실수가 아님을 알았습니다. 왜 그렇게 생각했나면 다른 사람이 기기를 만진 적도 없고 저의 경우는 어떤 설정부분은 만지지 않았거든요.

소리가 안 들렸다 소리가 났습니다 : 위처럼 시작과 종료시 소리가 안나서 나중에 배터리를 분리해 해결해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기기를 시작했을 때 좀전까지  안 들렸던 시스템 시작시와 종료시에 소리가 나와 정상적이 됐습니다. 이것은 뭣인지....사람을 갖고 노는 것도 아니고....

사진이 안찍혔다 : 6월 22일날  용두암에서 사진을 찍다가 알았는데  사진 찍기가 안 됐습니다. 처음에 잘 됐는데 나중에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켰더니 정상적으로 됐습니다.

위는 갤럭시 플레이어 3개에서 가격이 가장 저렴한 갤럭시 플레이어50(YP-G50)에서 제가 접한 것입니다. 위의  것을 접하면 아마 여러분이 입에서는 쌍욕이 나올 것 같습니다. 저는 저의 기기를 고물이라고 말하고  이제는 에러 등이 나오면 고물이니 하고 넘어갑니다.

http://www.yeppbrandshop.com/ 나 http://kr.samsungmobile.com/index.do 에서 접할 수 있는 리뷰나 후기는 모두 갤럭시플레이어(YP-GB1)갤럭시플레이어70(YP-GB70)에 대한 것이였습니다. 저는 갤럭시플레이어50(YP-G50)에 대한 후기를 전혀 본 적이 없습니다. 아마 갤럭시 플레이어50(YP-G50)이 아닌 후기를 보고서  갤럭시플레이어50(YP-G50)의 구입한다면 대단히 열받으실 것입니다. 하나의 예만 들면 위에서 갤럭시플레이어(YP-GB1)과 갤럭시플레이어70(YP-GB50)에서 지원하는 텔레비전이 나오는 DMB 기능을 갤럭시플레이어50(YP-G50)에서 찾으려는 것은 헛수고 입니다. 그러니 거기에서는 갤럭시 플레이어70에 대한 후기인데 가장 고물인 갤럭시 플레이어50에서 그런 것을 기대한다면 후회막심일 것입니다. 그리고  갤럭시 플레이어는 아래처럼 3종류가 있다는 것은 알아야 합니다 또한 갤럭시 플레이어 다음에 나오는 숫자와 모델명을 봐야 합니다. 아래 그림의 갤럭시 플레이어에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갈수록 가격이 비싸고 기능이 많습니다. 참고로 갤럭시플레이어50을 약간의 후기인데 http://min-blog.tistory.com/546 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엔팩스 : 회원가입시 무료로 팩스보내기 11번 -
 
http://www.yeppbrandshop.com/에서 접한 삼성의 갤럭시 플레이어에 대한 설명은 환상을 주는 것 같습니다.  http://kr.samsungmobile.com/index.do 페이지에서 상단의 MP3 Player에서 갤럭시 플레이어50 등에한 상세 스펙과 기능을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갤럭시플레이어(YP-GB1)와 갤럭시플레이어70(YP-GB70)에 대한 전문가 리뷰와 사용자 리뷰를 찾을 수 있는데 갤럭시플레이어50(YP-G50)에 대한 리뷰를 찾는 것은 헛수고입니다.   
여담으로 갤럭시 플레이어 TV 광고에서 광고 마지막에 모델이 나오는데 나오는 모델은 갤럭시플레이어(YP-GB1)과 갤럭시플레이어70(YP-GB70)인데 확인해 보세요. 제가 어떤 모델이 나올까 오늘 봤거든요. 갤럭시플레이어50(YP-GB50)은 없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열내지 않기 위해서는 위 그림의 갤럭시플레이어 모델명을 기억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갤럭시 플레이어는 영어로 GALAXY player이고  http://kr.samsungmobile.com/index.do 에서는 갤럭시 플레이어를 MP3 Player라고 합니다. 그러니 찾으실 때 MP3 Player 부분에서 갤럭시 플레이어를 찾기를 바랍니다.

가비아 : 기업에 최적화된 메일, 메일도착알림 - 
 

제가 갤럭시 플레이어를 고를 때 주의해야 할 점을 말한 것이니 갤럭시플레이어(YP-G50,YP-GB1,YP-GB70)에 대한 후회에 대한 책임 등은 저에게 따지지 마시고 삼성에 하세요. 또한 스마트플레이어를 고를 때 삼성이 갤럭시플레이어가 있다면 애플은 아이팟터치가 있으니 삼성만 고집할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싸이렌24 : 무료명의도용 여부확인,주민등록번호 사용막기,신용정보 조회 차단 - 
-사주은행 : 사주은행은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컨텐츠를 다량 보유하여 다양한 서비스로 업계 최상위권 매출 -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