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미니홈피를 했고 쉬운 블로그를 찾는다면
만약 미니 홈피에서는 html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아서 티스토리 블로그,텍스트큐브 블로그,이글루스 블로그 등을  하게 되면  html 등에 어려움이 있으니 html 사용이 적은 포털사이트의 블로그인 네이버, 다음,야후, 파란 등을 이용하시거나  제가 보기에 글쓰기시 html이 없고 미니 홈피시 익숙해서 정말 쉬운 싸이월드 블로그를 좋을 것 같은데 저의 생각으로 싸이월드 블로그를 이용하면 좋은 이유를 아래 나열했습니다.
※ 저는 싸이월드 블로그의 계정을 가지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1. 싸이월드 블로그는 HTML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정말 쉬운데 제한이 너무 많습니다.
  2. 씨이월드 블로그와 (싸이월드)미니 홈피와 연동되므로 (싸이월드) 미니홈피에서 사용하던 것을 싸이월드 블로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싸이월드 미니홈피 사용자는했던 사람은 특히 싸이월드 블로그가 친숙합니다.
  4. 싸이월드 블로그에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로 바로 갈 수 있어서 상당히 편합니다.
방문자수를 원한다면
방문자수를 원한다면 네이버의 지원이 있는 네이버 블로그나 다음 검색이 잘 되는 다음 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가 유리할 것 같은데 아마 아래 차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네이버 검색이 우리나라 검색 시장의 70%  장악하므로 네이버 블로그가 좋을 것 같습니다.

※ 아래 차트는 에이스카운터의 4분기를 통계치를 데이터로 워드 2007로  만들었습니다.


저의 짧은 생각이지만 쉽고 많은 방문자수를 원한다면 네이버 블로그가 정답인 것 같습니다. 네이버 카페,네이버 동영상, 네이버 이미지, 지식인 등으로 블로그로의 들어오는 경우가 정말 많거든요.

 ☞ 좋은 것이 우리나라 최대 검색인 네이버에 네이버 블로그는 설정에서 네이버 검색을 선택하면 RSS 주소를 네이버에 등록할 필요없다는 점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음악을 위주로 하실 것이라면
웬만한 음악 파일을 블로그 등에 올리면 저작권 등에 걸릴 수 있으니 음악을 사야 하는데 네이버,다음,파란,야후 등의 포털 사이트 블로그를 하셔야 편합니다. 예로 네이버 블로그는 글에 음악 삽입하려면  아이템 팩토리의 뮤직샘에서 블로그용 음악을 사서 삽입하거나 네이버 뮤직에서 음악 이용권을 구입해서 글에 음악을 삽입하는 것이 쉽고 다양합니다. 그리고 음악은 뮤직샘에서 한곡당 600원으로 사야 하는데 문제는 돈이고 음악은 네이버 코인이 있어야 살 수 있는데 네이버 코인을 충전할 수 있는 목록은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 학생들은 상품권에 중에 문화상품권과 도서상품권으로 많이 사용할 것이고 성인은 아마 신용 카드 포인트를 많이 사용할 것 같습니다.



광고를 원한다면
광고중에 애드센스를 생각하신다면 애드포스트를 제외한 애드센스, 제휴마케탕(링크프라이스,인터리치 등) 등의 거의 모든 광고를 설치할 수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와 텍스트큐브 블로그, 위젯 형태로만 애드센스 삽입이 가능한 이글루스 블로그, 포털인 파란 블로그에서도 애드박스에 애드센스를 넣을 수 있고 다음 블로그에서 애드센스를 단 것을 보았으나 원래는 다음은 애드센스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아시고 절대 다음 블로그에 애드센스 달 생각을 마세요. 아래에 애드센스,애드포스트,애드클릭스가 되는 블로그를 간단히 적었으니 참고하세요.
※  네이버 블로그에서만 가능한 애드포스트라고 있는데 애드포스트는 다른 블로그에서 안됩니다.

  • 애드센스 : 티스토리 블로그, 텍스트큐브 블로그, 이글루스 블로그, 파란 블로그
  • 애드포스트 : 네이버만 가능
  • 애드클릭스 :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블로그,파란 블로그,텍스트큐브 블로그, 이글루스는 모름 

애드센스의 많은 수입을 원한다면 
애드센스의 단가가 높아 높은 수입을 원한다면 블로그 보다는 호스팅을 해서 티스토리 블로그나 텍스트큐브 블로그에서 기본으로 하는 텍스트큐브(테터툴즈) 등을 설치해서 애드센스를 하는 것이 단가가 높다고 하니 해 보세요. 여러분이 알고 있는 블로그에서는 단가가 높지 않고 호스팅을 해야 단가가 높다고 합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올린 글과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글을 바탕으로 텍스트큐브(테터툴즈)나 제로보드 XE 등을 설치하여 블로그와 호스팅으로 애드센스를 둘 다 하려 합니다.

    ※ 제로보드 XE에서 블로그 레이아웃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를 클릭하면 한RSS에서 글을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