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무료로 QR코드를 QR Droid라는 어플(앱)과 PC에서는 다음과 네이버에서 할 수 있습니다. QR Droid 어플은 스마트폰에서 QR 코드를 만드는 것이라 멋진 디자인과 거리가 멀어 QR 코드를 만드는 것에만 만족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PC에서 QR코드를 만들 수 있는 네이버의 QR코드만들기와 다음의 QR코드만들기는 멋진 디자인의 QR 코드를 만들기는 힘듭니다. 네이버의 QR코드 만들기는 멋진 QR코드를 만들기에는 스킨이 적고,다음의 QR코드만들기는 스킨을 많이 제공하지만 독특한 디자인의 QR 코드만들기에는 한계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멋진 디자인의 QR코드만들기는 한계가 있으나 꿍알에서는 독특하고 멋진 디자인의 QR 코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의 QR코드는 꿍알에서 만든  디자인 QR코드의 일부로 단순히 흑백으로 되거나 색만 있는 QR 코드보다 나은 것 같습니다. 아래의 것외에 더 많은 것은 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QR 코드를 만들 때 QR 코드를 읽으면 좋은 내용이 있어도 평범한 QR 코드를 읽지 않는다는 것을 생각하면 쓸데없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위와 더불어 아래는 꿍알이 만든 디자인 QR코드 포트폴리오로 제가 병에 QR 코드를 넣어 괜찮다고 생각한 것입니다. 거기에 나온 아래와 같은 QR 코드만들기에 대한 스토리를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것외에 멋진 꿍알의 디자인 QR코드를 보기 위해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트폴리오를 본다고 후회는 없을 것입니다. 예전에 샤프심님의 글에서 자동차 외관을 QR코드로 장식한 차를 보았고, 기업은 생각나지 않는데 기업 간판의 일부를 QR코드를 디자인한 것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잔디밭에 QR코드를 디자인한 곳도 보았고요. 


 액티비아를 대표하는 병형태에 QR코드를 삽입하여, 광고 속 슬로건을 살렸습니다.  액티비아의 병모양과 밸리라인을 살려서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높이는데 주목하였습니다. - 출처 : 꿍알




위 글에서 QR 코드라는 말보다 앞에  디자인 QR코드를 사용하니 다른 것이 아닌가 생각하는데 아래 그림처럼 QR코드에 디자인을 예쁘게 한 QR코드를 디자인 QR코드라 한 것입니다. 여기에서 아래 두개의 QR코드중에 어느 것이 눈에 확 들어오냐고 물었는데 일반적인 QR코드보다 디자인면에서 좋은  오른쪽 QR코드네요.



꿍알의 스토어에서 QR코드 관련 상품을 많이 파는데, 제가 가장 마음에 든 QR코드 제품은 아래 그림에 나왔듯이 종이 등에 QR코드를 찍을 수 있는 스탬프입니다. 아래에서 보는 QR코드스탬프가 있다면 명함,박스 등에 찍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탬프말고도 QR코드 스티커 상품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스탬프는 명함,박스 등 종이류에 될 것 같고 스티커의 경우는 플라스틱 등 다양한 곳에 붙일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탬프와 스티커를 제외한  QR코드 다양한 상품은 여기를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위에 꿍알의 링크를 넣은 이유는 제휴마케팅의 링크프라이스의 머천트이기 때문입니다. 꼭 꿍알에서만 QR코드를 만들거나 제품을 신청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어디에서든 멋진 QR 코드를 만들든 상관없습니다. 무료로 멋진 QR 코드 만들기는 무료/유료로 QR코드를 만들 수 있는 4곳를 보세요.



BY 싸이렌24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