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제가 사용하는 스킨의 카테고리 스타일은 http://lawlite.tistory.com/249에서 보는 것처럼 기본적으로 카테고리가 펼쳐진 상태이며 폴더입니다. 일반적으로 티스토리에서 카테고리 펼기기는 자바스크립트로 하거나 list_로 하면 됩니다. 그런데 저는 카테고리를 접게 하고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카테고리 스타일을 사용하기 위해 list_을 지워서 카테고리를 접게 해서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6개의 스타일을 사용하게 했습니다. 


그리고 카테고리를 펼치고 싶을 때는 아래 그림처럼 카테고리를 펼치는 것은 list_가 아닌 자바스크립트로 사용했습니다. 원래대로 카텔고리를 펼치기 위해 ##_category_list_## 를 한다면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6개의 카테고리 스타일을 쓸 수 없어서 아래 그림과 같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했다는 말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카테고리 일부와 전체 펼치는 것을 아래 그림을 보듯이 클릭몇번으로 해결되거든요. 티스토리에서는 전체 펼치기는 쉬운데 일부펼치기는 간단하지가 않네요. 아래 그림을 보듯이 티스토리의 카테고리 설정이 단순하니 웬만한 것은 스크립트로 해야 할 것입니다. 혹시 카테고리 스타일이 없다고 할까 말하는데 네이버 블로그에서 카테고리 스타일은 리모콘에서 합니다.



이 스킨에서만 아니고 만약 카테고리 스타일이 안변하면 자바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접거나 펼야 할 것 같습니다. 저의 제 2 블로그의 스킨도 자바스크립트로 카테고리를 조작해야 하더라고요.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