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블로그의 첫화면을 지정할 수 있다는 것은 네이버 블로거는 거의 다 알 것입니다. 티스토리에서는 오직 모바일 설정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혹시 제가 예전에 티스토리의 모바일웹 설정이 네이버 블로그를 생각나게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지요. 티스토리 모바일웹 설정에서는 아래 그림을 보듯이 첫화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로 여러분이 블로그로 들어올 때 항상 티에디션 등이 있는 페이지로만 들어올 필요없이 방명록 등으로 들어올 수 있다는 말입니다. 위에서 방명록을 설정했다면 모바일 즉 스마트폰으로 여러분이 블로그로 접속했을 때 글목록이 아닌 방명록이 첫화면에 보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모바일웹에서는 첫화면 설정이 없고 블로그 관리에서 첫화면을 프롤로그,블로그,메모 3개로 할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대표메뉴로  선택한 것이 네이버 블로그의 첫화면이 되는 것입니다. 아래에서 블로그를 선택했으니 저의 네이버 블로그에 접속했을 때 프롤로그가 아닌 블로그가 첫화면에 보입니다.



티스토리에서 티에디션이나 태터테스크로 설정한 페이지가 첫화면이고 프롤로그(Prologue)는 네이버 블로그의 첫화면입니다. 그리고 원하는 글을 버튼 한번의 클릭으로 프롤로그에 나타내게 할 수 있어 좋습니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