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네이버 블로그의 글(포스트)에 덧글(댓글) 알림을 설정하면 누군가가 글(포스트)에 댓글 등을 달면 아래 그림처럼 휴대폰 문자로 댓글(덧글), 답글, 안부글(방명록)이 등록됐다고 알려주고  내용을 보기 위해서는 인터넷을 접속해야 합니다. 아래 그림에서 연결은 댓글(덧글)을 남긴 사람과 전화로 통화 연결하는 것이라 아니라 내용을 보실 것이냐 묻는 것이라 생각하면 되고 문자로 오는 정보는 간단히 누가 댓글(덧글),답글, 안부글(방명록)이 달렸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내용을 보기 위한 인터넷 접속은 절대 무료가 아니니 내용이 궁금해도 쓸데없이 연결하지 마시고 문자 받기는 에전에는 LGU+(LGT)만 됐으나 이제는 SKT, KT(SHOW,KTF) 사용자에게도 되고 정리하자면 인터넷 연결은 유료, 시험기간동안 문자받기만 무료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댓글을 덧글이라고 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는 댓글(덧글),답글,안부글(방명록)에 글이 등록되면 핸드폰 문자로 덧글(댓글),답글,안부글(방명록)에 글이 등록됐다고 알려주는데 제가 LGT를 사용하는데 상당히 편하더군요.

자신의 블로그에서 문자로 많은 댓글(덧글) 알림이 오면 정말 귀찮으니 특정 글만 휴대폰 문자 알리미 설정하는 것이 좋을 것 같고, 문자 알리미는 이제는  LGU+(LG 텔레콤)만 되는 것이 아니고  SKT(SK 텔레콤), KT(SHOW,KTF)도 된다는 사실을 알아두시고 여러분이 문자 알리미 설정한 경우에만  아래 그림의 빨간박스의 옵션이 포스트(글)쓰기시 나타나 댓글(덧글)이 달리면 휴대폰 문자로 알려 줄 것인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1.포스트(글)의 문자 알림을 설정하기 위해 관리를 클릭하고 블로그 관리 페이지가 나오면 모바일 블로그 메뉴에서  모바일 알리미 설정을 클릭합니다.

2. 아래 그림과 같은 페이지가 나오면 연한 진한 빨간박스 안은 중요하니 확실히 아시기 바라고 휴대폰 문자로 댓글(덧글),답글,안부글(방명록) 등을 문자로 알림을 받기 위해서 휴대폰 인증을 해야 하는데 휴대폰 인증하기 버튼을 눌러 휴대폰을 인증합니다.


3. 휴대폰을 인증했으면 문자 알리미 설정하는데 저는 아래 그림과 같이 설정했으니 여러분도 알림 항목을 설정한 후 확인 버튼을 눌러 설정을 마치는데 여러분이 알림 항목을 설정할 때 무조건 아무 생각없이 모든 것은 선택하는 것보다 문자가 많이 오면 업무 등에 방해가 된다는 사실을 알아 두세요.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