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래 글을 상속자 17회와 18회를 보고 작성한 것으로 추측한 것이다. 유입검색어로 찾아보니 동네몬이라고 나왔다. 색이 페이스북 같던데 아니었구나!


상속자라는 드라마에 나왔던 SNS와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이 나왔는데 거기에 나온 스티커에 대해가 궁금해서 찾아보았다. 그 드라마에 나왔던 SNS는 페이스북인 것 같고 아래 그림은 최신 버전의 페이스북이다. 아마 상속자라는 드라마에 나온 페이스북과는 다를 것 같다. 트위터나 미투데이 이런 것 아니라는 것은 확실하다. 여담으로 미투데이는 2014년 6월 30일에 종료하는데 왜 돈들여 홍보하려하겠는가 그리고 트위터는 화면이 아래와 딴 판이다.



대놓고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이라고 나오던데 어떤 이모티콘과 스티커가 있는지 보았다. 카카오톡을 사용안해 자세히 모르는데 무료 스티커도 쓸만한 것도 많으니 무료를 사용하기를 권한다. 무료로 좋은 것이 많은데 왜 유료로 사는지...상속자 이모티콘의 경우는 유료다.



전에 티스토리에서 다음의 모바일 메신저인 마이피플의 스티커를 사용할 수 있다고 2013/11/25 - 댓글(덧글)에 스티커,아이콘 사용에서 적었다. 이 글을 다음뷰의 어디에 발행할지 몰라 그냥 IT·인터넷에 발행했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