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크롬에서 주소창으로 검색한다는 것을 아래에서 말합니다. 익스플로러를 많이 사용할 것인데 이것은 브라우저 주소창에 검색어를 입력하여 검색한다는 말입니다. 아래에 쓰인 것은 jquery의 슬라이드인데 소스와 데모는 http://bxslider.com/에서 볼 수 있으며 아래의 것은 http://goo.gl/PpxUX에서 볼 수 있습니다.그리고 아래는 jquery 슬라이드를 해보기 위해 글을 적었습니다. 참고로 윈도우즈XP에 기본으로 깔린 브라우저는 익스플로러 6,윈도우즈 7에는 익스플로러 8입니다.


여담으로 아래 글을 아이프레임을 사용하여 웹페이지 불러왔는데, 글을 수정하려면 웹페이지를 수정해야 되니 상당히 귀찮네요. 왜 수정이 어렵게 아이프레임으로 웹페이지로 불러왔냐면 제가 블로그에 스크립트를 많이 사용해서 다른 스크립트와 충돌해서요. 잡담은 여기까지 하고 본론은 아래에서 보세요. 


 - 무료로 팩스 10장보내기 :엔팩스 - 




  • 스크립트 충돌로 아이프레임으로 글을 가끔 쓰는데 글쓰기 정말 힘듭니다. 그리고 이 글에서 아이프레임(iframe)이 적용된 부분은 글상자 사이의 글입니다. 얼마전에 다음에서 아이콘을 클릭하면 관련 글이 나와서 저도 해보고 싶어 이 페이지에서 구현했고 다음에 번호로 된 슬라이드를 아이프레임을 사용하지 않고 해봐야겠어요.
  • 이 글이 슬라이드라는 검색어로 많이 유입돼서 제가 이 블로그에 사용한 슬라이드는 http://min-blog.tistory.com/ 메인인 티에디션에서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단 슬라이드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설명한 것이 아닙니다.
  • 옆에 보는 슬라이드는 http://www.dynamicdrive.com/dynamicindex4/stepcarousel.htm에서 배운 것을 응용한 것입니다.

 - 무료로 팩스보내기 : 하나팩스 -


크롬1 jquery1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