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들어가기 앞서
저는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으로 온라인상에서 운세를 볼 수 있을지 몰랐고 해피머니 문화상·품권만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팩스,문·자,벨·소리 등을 결제할 수 있는데 오프라인에서도 상·품권 등을 받는 곳이 많이 있더군요. 그리고 온라인상에서 유료로 결재할 때 계좌이체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데 부가적으로 어떤 결재를 지원하는지 간단히 알고 있으셔도 나쁠 것은 없을 것 같으니 잠자고 있는 돈을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예로 저는 잠자는 OK캐쉬백 포인트 약 17,000포인트를 네이버음·악 등의 이용시 필요한 네이버코인을 충전하는데 사용했거든요.


※ 다음 캐쉬가 문화상·품권으로 결제가 안되는 것 봐서는 상품권과 제휴를 맺는 것이 그렇게 쉬운 것만이 아닌 것 같습니다. 

 문화상·품권으로 요금을 충전하면  서비스 비용이 문화상·품권으로 충전한 금액에서 나가니 문화상·품권으로 운세를 보는 것과 동일하잖아요.
문화상품권으로 요금충전할 수가 있어요.
뿌리오에서 운세를 보면 요금 5,000원의 결제를 아래 그림에서 보듯이 뿌리오 잔액으로 한다고 했으니 뿌리오 잔액은 문화상·품권으로 충전가능하니 문화상·품권으로 운세를 보는 것이겠죠.



뿌리오에 회·원가·입하면 충전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이 나오는데 아래 그림에서 보듯이
문화상·품권이 있고 그외에도 도·서상·품권,해피머니 상품권, 홈플러스 상·품권등 다양하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한 달에 휴대·폰요금이 너무 많이 나오면 휴대전·화으로 소액이지만 결재하기는 그렇고 금융거래를 컴·퓨터로 한다는 것이 마음에 걸리고 결제 수단도 다양하니 상·품권류도 생각해 볼 수 있겠네요.
다른 얘기로  네이버 블로그를 할 때 방명록에 학생이 글을 적었는데 생일 선물로 문화상·품권(문상)을 주니 좋아하고  제 조카는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햄버거를 사 먹으러 가는 것 봐서는  학생에게는 문화상·품권(문·상)이 돈이나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뿌리오가 주로 하는 것은 문자서비스를 하는지라 특정날에 운세를 문자로 전송하는 서비스가 있는데 그날의 운세를 문자로 자동으로 전송해준다니 재미있죠. 우리가 전에 무료 운세는 운세사이트로 간 후 무료운세서비스를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밖에도 날씨 문자보내기는 지금하지 않지만 체험으로 성경말씀을 문자를 제 번호로 보내봤는데 한마디로 굿이었고 종교에 심취해 있다면 매일 성경말씀에 대한 문자를 보낼 수 있는데 문자를 보낼 때 드는 비용이 뿌리오 요금에서 나가니 요금충전은 문화상품권으로 할 수 있으니 관련있네요.

[추천사이트문화상품권으로 결제로 문자/팩스/운세/벨소·리/M·P3 등 이용하기

다음캐쉬 충전
다음캐쉬를 충전하기 위한 상·품권은 위시플러스상·품권과 Daum상·품권밖에 안되나 다른 곳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편의점결제 등 정말  결제수단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편의점 결제에서 이용가능한 편의점은 GS 25, 바이더웨이,미니스톱,세븐일레븐이고 패·밀리마·트에서는 결제가 안됩니다.

 다음캐쉬 등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와 다음 블로그에 넣을 배경음·악을 살 수 있으면 M·P3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는데 다음캐쉬등으로 M·P3를 샀다고 티스토리 블로그나 다음 블로그에 비공개가 아닌 공개로 M·P3를 첨부하면 저작권위반입니다. 
네이버코인 충전
네이버코인으로 네이버 뮤·직샘에서 음·악을 사고 하는데 결제수단에서 OK캐쉬백이 있다는 것이 저에게는 좋았습니다. 전에 보험에 관해 통화하다가 저의  OK캐쉬백 포인트가 17,000점정도 됐는데 그것을 어떻게 사용할지 몰랐거든요. 예로, OK캐쉬백 17,000점이 17,000원되고 네이버 음·악이 한곡이 600원이니 28곡 정도를 살 수 있는 금액이네요.
 네이버코인으로 뮤·직샘에서 배경음·악 등을 구입할 수 있고 가격은 600원이고 다음 뮤·직도 배경음·악 등 가격이 600원입니다.


윙·키 사이트 
윙·키라는 음·악전문 사이트에서 결재 수단이 아래와 같은데 윙·키가 애드센스 광고 말고는 낮선데 아래 그림과 같이 다양한 결제 수단이 있다는 것이 놀라웠는데 아래 그림에서 포인트 충전이 요금충전으로 1 P가 1 원이니 5,000 P가 5,000원입니다. 윙·키는 어른들보다는 학생들이 많이 이용할 콘덴츠로 가득하니 학생들을 위한 결제로 다양한 것 같습니다.

 
[추천사이트] 문화상품권으로 MP3 다운로드와 음악듣기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