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들어가기 앞서 
이 글에서는 문자로 성경말씀/운세/초대장을 전해 주는 서비스가 있어서 유용한 것 같아 설명하는데 예로 시간과 날짜 등을 예약하면 예약한 시간과 날짜에 맞춰 문자를 전해 주니 요즘엔 문자로 유용한 서비스를 정말 많이 하니 생활에서나 인간관계를 좋게 하는 것 같습니다.

  • 안부을 정기적으로 문자로 전해 주는 서비스는 있는지는 모르나 있으면 상당히 좋겠네요.

성경말씀을 문자로 받기
뿌리오에 성경말씀을 날짜와 시간을 예약해 두면 자동으로 문자로 보내는 서비스를 하거든요. 그리고 많은 사람이 선교를 하는데 문자를 활용하는 것이 어떨지요? 
선교의 예로 하느님의 말씀을 전하는 사람에게 미안해서 거절의 말을 못 할때가 정말 많아 말을 듣기 싫어도 들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무리 좋은 하느님 말씀도 귀에 안 들어오거든요.  이렇게 하는 대신 상대방의 휴대 전화번호를 알아서 아래 그림에서 나왔듯이 좋은 성경말씀이 많으니 문자로 보낸다면 시간 등을 뺐는 일이 없고 간단한 문장이라서 출근 등의 남는 시간에 깊이 새길 수도 있으니 스팸문자보다는 감사의  인상을 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종교에 깊이 심취해 있는 자신이나 남에게 성경말씀은 매일 보낼 수 있으니 성경 구절 등을 인용하거나 외우는데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 문자로 보내는 성경말씀은 아래와 그림과 같습니다.


보내는 주기와 비용은 아래 그림과 같은데 성경말씀을 보내는 주기의 기간이 짧으면 돈이 덜 나가니 1개월에 주에 한번 성경의 좋은 말을 문자로 보내는 것은 180원밖에 안드니 얼마나 편하고 값싼 것입니까? TV등에 쓸데없는 문자에 100원~200원을 쓰는 것보다 좋을 것 같으며 요금을 잘 알 수 있으니 소비생활도 자제할 수 있고 좋은 것 같습니다.
성경말씀을 일정 주기로 문자(SMS)로 보내세요. - [관련글] 문화상품권으로 운세보기/문자와 팩스보내기 등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운세를 문자로 받기
자신의 생년월일,성별,이름,태어난 시간을 입력하면 그 정보를 토대로 정해진 시간과 날짜에 정보를 문자로 운세를 전달하는데 이것 상당히 재미있으면서 유용하겠는데 자신만 아니라 남의 정보를 알아서 운세를 문자로 보내주는 것도 좋지 않나요. 매일 자동으로 자신에게 보낸 운세문자가  아침 출근 등 시간에 오도록 설정한 후 운세를 틈이 날때 보면 좋겠는데요. 예로 친구에게 1개월 동안 매주 한번 360원만 있으면 운세를 전할 수 있으니 좋을 것 같으며 친구에게 360원으로 운세선물을 해 보세요. 아니면 단건 보내기로 100원이니 한번 보내서 마음에 들어하면 자주 보내든가요. 

위의 운세예시 문자가 좋으면 오늘의 운세를 문자(SMS)로 보내 보시는데 너무 뻔한 안부전화와 다른 맛이 있는 것 같아요.


왠만한 운세는 3,000원이상을 주어야 하는데 위 그림에서 보듯이 3개월동안 매일 운세를 전하는데 5,000원이면 되니 부담이 없잖아요. 그리고 문자는 아닌데 뿌리오몰의 5광 결혼운은 아래의 그림의 조건에 해당하면 무료입니다.


초대장 문자로 보내기
단순한 문자(SMS) 아닌 MMS로 문자를 보낼 수 있는데 SMS 문자는 어떤 경우에는 부족함이 있는데 MMS 문자는 문자에 사진 등을 넣을 수 있으므로  SMS 문자에 비하면 자유롭잖아요. 예로 결혼하면서 아래 그림에서 나온 휴대폰에 나온 그림을 다른 그림으로 수정할 수 있으므로 신랑과 신부의 사진을 첨부한다면 좋겠고 돌/백일/회갑/칠순/동쵱회/동호회/개업/부고장 문자에도 사진 등을 첨부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초대장을 문자로 보내는 것은 아래 그림에서 보듯이 청첩장 말고도 다양하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일반 문자는 80byte지만 여기서는 여유있게 초대장 문자는 2,000byte를 보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보내는 문자는 80byte를 넘으면 문자메시지가 짤려서 간다는 것 아실 것입니다. 예로문자의 중간의 내용을 생략하여 문자의 마지막 말이 [수고하세요]가 보낼 문자라면 [수고하세]까지 80byte면 80byte를 넘는 [요]는 다음 메시지로 가니 두번 문자가 간다는 말이니 80byte가 얼마나 용량이 작은지 문자를 많이 보내 보았으면 쉽게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너무 뻔한 내용이 초대장 문자도 그러니 개성있는 문자를 보내세요.


뿌리오의 설명에 서비스 안전성과 신뢰성,신속성을 기본으로 가장 많은 회원들이 사용하고 있고 현재 랭키 1위를 장기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제 뿌리오 하나면 다량의 메시지를 다양한 전송서비스를 통해 아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등급별 다양한 회원혜택,서비스 안정성,재미있는 부가컨텐츠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