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래 글을 예전에 적었으니 지금과 맞지 않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 shoutmix,dChat 채팅, 기가채팅 라이브 보기
여러분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아래 보시는 것과 같은 채팅할 수 있는 것을 달아보시는 것이 어떠실지요. shoutmix는 무료에서는 제한이 있기는
하지만 간단한 채팅창으로 적절하고 기가채팅 라이브dChat 위젯을 제한이 없습니다.
  • ShoutMix는 왼쪽에서 아래 1번째 것이고  블로그가 아닌 제가 ShoutMix를 제로보드 XE에 단 것은 무료계정을 지원하는 파란웹호스팅에서든  http://jskimin.hosting.paran.com/xe 을 보시면 됩니다.
  •  아래 왼쪽에서 2번째와 같은 dChat 채팅 위젯도 보실 수 있으며 dChat 채팅 위젯은 다른 것에 비해 로딩이 약간 느리죠. 자신의 블로그에 퍼가기는http://widgetbank.daum.net/widget/view/580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 왼쪽에서 3번째와 같은 가가채팅 라이브 위젯도 있어서 퍼올 수 있으며 퍼가기는 http://widgetbank.daum.net/widget/view/455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ShoutMix 체험하기

위에 보시는 왼쪽에서 두개의 것이 ShoutMix인데 어떤 것인지 구경하시며 이것이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달면 채팅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인데  잘만 사용하면 트래픽 걱정도 없고 좋은 것 같으니 많은 홈퍼이지에 달린 것을 보았습니다. 위에서 첫번째는 기본 상태이고 중요한 단어를  한글로 변경해서 위 두번째처럼 했습니다.

 아래 사용법을 설명했으니 그것을 보시고 간단한 글을 적어 Shout! 버튼누르면 글을 올리는 것이고(게시판의 쓰기와 비슷한 것입니다), +버튼 글에 이모티콘을 더하는 버튼입니다. 시험은 코드를 만든 후에 마음껏 해 보세요. 화살표를 올리고 내리면서 글들을 보세요. 나중에 실력이 되면 모두 한글로 바꾸세요.

 
  • name은 자기 이름이나 닉네임인데 밝히기가 뭐하면 알아서 하구요.
  • website는 자신의 홈페이지나 자신의 메일주소를 적고 없으면 쓰지말구요. 만약 홈페이지 주소을 쓰면 닉네임을 클릭하면 자신의 홈페이지로 갑니다.
  • message는 등록할 글입니다.
  • shout을 글을 등록하는 것입니다.
  • shout 옆의 +는 옆이 정지하거나 움직이는 이모티콘을 추가하는 것이구요.

 직접 메시지를 단다고 돈받는 것도 아니므로 심심풀이로 메시지를 적어 보시면 shoutmix는 여러분이 블로그에서 댓글 달기와 같다고 느낄 것이며 문제는 영어라는 것인데 나중에 시간이시면 위의 두번째처럼 Name,Website,Message,Shout!,refesh 등을 한글로 하세요.

채팅을 하기 위한 코드만들기
1.  http://www.shoutmix.com/main/  클릭해서 방문해서 CREATE  SHOUBOX를 클릭합니다

2. Shoutbox ID(아이디), Password(비밀번호), Name(이름),Email(이메일) 등을 다 적었다면 I Have read ~ 옵션을 선택하고 Continue 버튼을 누르고 2초간 기다립니다.

3. 코드를 수정하기 위해 아래그림에서 보듯이 (Customize size...) 을 클릭하고 채팅창의 크기를 정하는데 width에는 채팅창의 가로폭를 입력하고 height에는 채팅창의 세로높이를 입력한 후 복사하기 위해 코드를 클릭하면 전체가 선택되고 원하는 곳에 코드를 붙이면 되며 코드에서 쓸데없는 shoutmix 주소를 지우기 위해 코드의 <a href="http://www.shoutmix.com" title="Get your own free shoutbox chat widget at ShoutMix!">ShoutMix chat widget</a><br /><!-- End ShoutMix --> 지웁니다.

 
코드 수정

채팅시 제한 알아보기
Shoutmix의 공짜 버전이 basic1분마다 새로고침되고 메시지의 기록은 150자까지 250개의 메시지가 저장되고 제한있으니 쓸데없는 메시지는 삭제하시기 바라고 메시지 저장은 안돼며 시간에 60개의 메시지등록이 가능합니다.

  • 소셜 블로그인 트위터 등과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영문을 한글화하기 -ShoutMix 한글화 
Shoutmix를 한글로 하지 않아서 모든 것이 영어이니 모든 것을 한글화하기는 힘들지만 옆처럼 중요한 것은 한글화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코드를 만든 후나 로그인 후에  labels를 클릭하면 중요한 것은 한글로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기본에서는 채팅 글을 등록하는 것이 Shout!이라고 되어 있었지만 제가 등록이라고 변경했으며 그밖에도 name을 이름으로 website를 홈페이지로 message를 메시지 등로 변경하니 훨씬 알아 먹기가 좋습니다.

      ▶          
여러분이 보셨듯이 shoutmix가 아주 유용하고 멋있어서 애드센스 등의 클릭을 막을 수도 증가시킬 수도 있으니 ShoutMix를 설치한 후의 애드센스의  클릭수나 수입등을 보시기 바라고, 무료호스팅을 제공하는 파란웹호스팅 http://jskimin.hosting.paran.com/xe을 보시면 제로보드 XE에ShoutMix를 설치한 것을 보실 수 있는데 이상이라면 무료계정이라 500M가 트래픽이 넘었을 수도 Shoutmix를 제공한데 문제가 제가 실수도 삭제한 것일 수 있습니다.
 
더보기
다른 애기지만 아이프레임이 단가가 영향이 있는지는 아래 글을 보시기 바라면 저는 클릭수도 많지 않고 수입도 많지 않아서 인지 저는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이 아시는 대부분의 포워딩과 주소고정은 익스플로용으로 파이어폭스나 크롬등에서 안되며 모든 브라우저에서 되는 주소고정과 포워딩 코드를 아신다면 적어주세요.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