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올포스트는 글을 노출하면 수입을 지급하는 방식인 것이므로 애드센스 등으로 돈을 벌지 못하는 블로거에게 아주 좋은 수익 모델임은 틀림없는 것 같으나 돈이 되는 단지 올포스트에 가입하는 것 으로 돈을 버는 것이 아니고 올포스트의 칼럼리스트가 되면 돈을 벌 수 있는 것 같은데 그런 것은 블로거의 측면에선 아주 좋지만 올포스트가 잘못되면 올포스트의 칼럼리스트로 활동중인 블로거가 동반으로 잘못된 것이 될 수 있으므로 올포스트가 잘 되야 할 텐데요.
올포스트는 매력적인 것 같고 올포스트의 칼럼리스트의 글을 올포스트에서 읽어야 돈이 적립됩니다. 만약 블로그에서 글을 읽는 것은 돈이 쌓이지 않습니다.

올포스트의 칼럼리스트는 규정이 까다로운데...나중은...

아래는 올포스트의 돈을 벌기 위한 칼럼리스트 가입조건인데 애드센스나 애드포스트 등보다 올포스트의 칼럼리스트가 되기는 힘들다는 것은 여러분도 느끼실 것인데 문제는 칼럼리스트가 된 후에 수익면에서 올포스트가 오래가고  별 탈이 없다면 칼럼리스트에게 좋을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믹시의 하신 던 분이 올포스트를 하시니 믹시가 엉망이 됐잖아요. 

1. 6개월 이상 정기적으로 운영된 블로그여야 합니다.
- 최초 포스팅 날짜를 기준으로 6개월 이상 정기적으로 운영된 블로그에 한정하여 칼럼니스트로 선정하고 있습니다. 운영기간이 6개월 미만이거나 혹은, 6개월 이상 운영되었으나 정기적으로 운영이 안 되었다면 칼럼니스트로 선정되지 않습니다.

2. 등록된 포스트 개수가 50개 이상이여야 합니다.
- 등록된 포스트 개수가 최소 50개 이상이여야 하며, 포스트 개수가 50개 미만일 경우 칼럼니스트로 선정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세요.

3. 스크랩이나 저작권에 위반된 포스트가 없어야 합니다.
- 스크랩된 포스트나 저작권에 위반된 포스트, 기존에 있던 내용을 살짝 변형하여 게재한 포스트가  있을 경우 칼럼니스트로 선정되지 않습니다. 스크랩이나 저작권에 위반된 포스트, 혹은 재편집을 통한 포스트를 통한 수익으로 인해 다른 분들에게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조치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4. RSS가 전문공개 상태이거나, 별도의 플러그인을 통해 올포스트에 글 전문을 전송할 수 있어야 합니다.
- RSS 전문공개한 블로그여야 합니다. RSS가 부분공개일 경우 올포스트에 글 전문이 송고되지 않기 때문에 칼럼니스트로 선정되지 않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과 같이 원천적으로 RSS 전문공개가 되지 않는 블로그의 경우 올포스트에 글 전문이 송고될 수 있도록 개선 중에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현재 거의 수정완료 되었습니다.)

5. 투표를 통해 과반수 이상의 찬성을 얻어야 합니다.
- 심사단 투표를 통해 과반수 이상의 찬성을 얻어야 칼럼니스트로 활동이 가능합니다.

 

애드센스 등은 애드센스를 블로그를 단 후가 정말 까다로워 심심하면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박탈)되어 한순간에 돈이 날아간 경험이 많으실 것입니다. 반면 올포스트는 그런 것이 없는지 모르지 몰라도 복잡하지 않고 블로거를 위한 것이라 좋은데 제가 보기에는 초반이라 홍보를 위해 칼럼리스트 박탈 등 그런 것이 없는 것으로  보이나 어느 정도 올포스트가 인지도가 있고 나면 까다롭게 규정을 적용할 것 같은데요. 

간단한 하나의 예를 들어보자면 만약 저작권을 어기거나 선정적인 글일 경우는 1,000번 노출되어도 돈이 안 쌓이거나 이런 것이나 올포스트는 칼럼리스트가 되야 돈을 벌 수 있는데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와 비슷한 올포스트의 칼럼리스트의 자격을 박탈하거나요.


몰라도 나중에 올포스트의 칼럼리스트의 박탈 등이 있을 것 같거든요. 

올포스트가 칼럼리스트를 위하는 마음이 변하지 않기를...

올포스트에서 글을 읽으면 글쓴 사람의 수익이 올라간다는 CPM 방식이므로  글만 클릭해 보았고 나중은 어떻지 몰라도 현재는 글 클릭에 제한이 없는데 클릭에 아무 제한이 글을 읽으면 돈이 쌓이니 이웃에게는 좋겠네요. 하지만 제한이 없는 것 같은 이런 식은 나중에 분명 무슨 제약이 분명 있을 것 같은데 올포스트 운영자가 홍보를 위해 초반에만 그런것인지 모르겠네요. 현재 올포스트의 블로그나 올포스트 트위터는 몰라도 올포스트의 홈페이지에 이런 것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어서요. 
 제약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걱정이네요.
애드센스의 경우는 이웃들이 악의없이 고마움에 자신의 블로그 광고를 며칠간 클릭하여 똑같은 아이피에서 클릭이 일어나면 스마트프라이싱에 걸리고 애드센스 테러를 위해 광고를 계속 클릭하면 애드센스로 그동안 모은 돈이 날아가면서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박탈)되는 것이 올포스트와 뭐가 다를까 하지만 올포스트가 잘못되는 것이 올포스트의 칼럼리스트에게 해가 되니  문제입니다.

칼럼리스트의 박탈을 생각하시고 있다면 어느날 갑자기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되어 애드센스로 모은 돈을 날린 경험이 상당히 많았을텐데  올포스트가 칼럼리스트의 위한다고 했으니 올포스트의 칼럼리스트로 번 돈을 날리지 않도록 칼럼리스트로 번 돈을 보존하고 올포스트의 칼럼리스트의 자격만 박탈했으면 합니다.

  • 저의 애드센스 클릭 상황을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 프로그램인 제트센스로 보면 같은 아이피에서 같은 페이지의 애드센스를 3번 클릭하는 것을 보았는데 저는 24시간에 클릭제한을 3번으로 했으므로 그런식으로 제  애드센스 계정을 비활성화하려는 짓은 쓸데없는 짓이며 전 그 아이피의 위치, 사용 인터넷 ISP (KT,SK브로드밴드,파워콤 등) 등까지 알 수 있습니다.
  • 바로 위의 글에 관련있는 글 : 애드센스로 모은 돈을 날리는 것을 방지하세요.
 올포스트가 잘되면 자신에게 돈벌기 좋을 것 같고  칼럼리스트를 위하는 올포스트가 됐으면 합니다.

'블로그/사라졌다'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