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제트센스는 서비스하지 않으니 아래 글은 읽을 필요 없을 것입니다.

저는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에 와서 제트센스나 마이센스 등이 무엇인지 몰랐는데 제트센스나 마이센스 등이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를 방지위한 증거 자료가 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아래 초록색글씨는 제가 제트센스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제트센스는 애드센스 부정클릭 방지프로그램 입니다.애드센스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한순간에 구글로부터 비활성 메일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이유는 부정클릭이나 무효클릭에 대한 데이타를 알수가 없기에 대처할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제트센스는 애드센서님의 사이트에서 이루어지는 클릭내역을 캐치하여 조회, 열람할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조회한 클릭내역으로 의심스러운 아이피나 수상한 흔적을 발견하여 부정클릭으로부터 방지하도록 도와줍니다. - 출처 : 제트센스

애드센스 계정이 비활성화(정지)되면 블로그에 달 수 없고 100달러가 되면 지급받고 100달러 되기전 지금까지 모은 달러가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로 무일푼이 된다면 소용이 없으니 이것을 예방하기 위해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 방지 프로그램 중이 하나인 제트센스를 사용하기로 결정해서 지금 제트센스를 현재 사용하고 있거든요. 애드센스 계정 박탈(비활성화) 방지 도구는 광고를 클릭한 사람이 아이피(IP:네개 숫자) 주소가 나타나 너무 같은 아이피(IP:네개 숫자)에서 클릭하면 바로 알 수 있기 때문에 알 수 있더라구요. 제트센스 게시판을 보니 같은 아이피에서 4~5번 중복되서 애드센스를 클릭하면  부정 클릭으로 생각한다 하더라구요. 부정클릭이 구글에서 포착하면 애드센스 계정을 발탁할 수 있나 보더라고요. 만약 제트센스 등을 설치하면 클릭한 글도 알 수 있지만 클릭한 아이피(IP)를 알 수 있어서 악의적으로 특정 IP(아이피)에서 클릭하지 못하게 필터링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도 늦지 않았으니 저처럼 만약을 위해 애드센스 비활성화 방지 프로그램인 제트센스마이센스 등에서 코드를 가져와 HTML/CSS에 스크립트를 아래 그림처럼 삽입하세요. 알아두실 점은 혹시나 말하는데 제트센스 코드는 마이센스 등과 같이 달 수 없고 코드를 달았다고 바로 데이터가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 저는 처음에 마이센스를 달았으나 마음에 안 든 것이 아니라 제트센스가 뭔가 해서 달아 보았어요. 지금도 둘다 경험하기 위해서 제트센스와 마이센스를 번갈아 답니다. 5일전까지 마이센스를 달았고  현재는 제트센스를 달았어요.
  


제트센스를 설치하면 클릭한 날짜, 클릭한 IP(아이피),클릭방생 페이지, 그리고 아래 줄에 채널명,브라우저,광고주 등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고 통계인 구글 Analytics 클릭한 광고 페이지를 알 수 있는데 수입 등 자세한 것을 알 수 있으나 구글 Analytics는 부정 방지를 위한 도구가 아닙니다.

※ 아래 그림에서 네자리 숫자인 클릭한 IP를 클릭하면 어디 지역에서 접속했고 어떤 회선이고 관리자의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 많은 것이 나옵니다. 꼭 인터넷에 사이버 수사대에서 IP(아이피)로 여러가지 정보를 얻어 수사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제트센스게시판에서 읽었는데 같은 IP(아이피)가 보통 4~5개 찍히면 구글에 신고한다고 적었을 것이고 바로 신고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한 번도 같은 IP(아이피)가 연속적으로 찍힌 경험이 없어서요.

제트센스는 아래 그림의 노란색박스에서 처럼 많은 애드센스 통계를 지원해서 좋은 것 같더군요. 제트센스 홈페이지에 가면 알 수 있지만 많은 정보를 제공해 주는 대신에 클릭수에는 제한이 있다는 것이 단점인 것 같아요. 저같은 현재 애드샌스가 1달러도 안되는 상황에서는 제트센스가 좋은 것 같고 수입이 많을 경우는 아마 마이센스가 좋을 것 같아요. 수입이 많이도 클릭을 많이 하지 않는다면 제트센스가 좋을 것 같아요.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아래 그림은 마이센스인데 제로센스처럼 접속경로와 클릭한 페이지 등을 알 수 있는데 제트센스가 많은 정보를 제공하지만 클릭수에는 제한이 없어요. 마이센스에는 클릭수 제한이 없는데 제트센스에는 클릭수 제한이 있거든요. 제가 클릭수를 많이 애기하는데 제트센스에 당일 최대 클릭수가 100번으로 클릭수에 크게 제한이 없어요. 수입이 많지 않아서 그런 것인지 몰라도 클릭수 제한에 한번도 걸려본 적이 없어요.

 

티스토리 블로그에 마이센스를 다는 강좌는 kay~님의 강좌에 자세히 설명됐습니다. 마이센스와 제트센스 둘다 경험한 간단히 예를 아래에 적었으니 참고하세요. 계속 이 글은 변합니다.

  • 마이센스는 클릭을 잘 잡아 애드센스에 마우스 포인터와 가져가도 클릭으로 잡아 내어 클릭수가 정말 많게 되어 저의 경험한 바에 의하면 클릭수가 정말 많아 허탈감이 들더군요.
  • 제가 보기에는 제트센스는 광고를 클릭한 것을 다 잡아 주지 못하지만 정말 상세한 통계를 제공하는 것 같고 달아 보면 알겠지만 클릭수 제한이라는 것이 있었습니다.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를 대비해서  제휴마케팅인 링크프라이스(LinkPrice) 등을 공부하고 있어요. 제트센스가 모든 것을 보장해주지는 않으니까요. 

'블로그/사라졌다'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