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우연하게 구글 블로그에 페이지를 만들려고 해서 들렀는데 다음과 같이 공지가 나왔습니다. 제목만 나오는 공지에 익숙한 저에게는 아래와 같이 내용의 일부가 나오는 공지가 좋았습니다. 아래 그림처럼 공간을 많이 차지 하면서 공지가 가독성 있게 나오니 어떤 내용인지 안 볼 수 없을 것 입니다. 특정 제품 등의 글씨는 왜 그렇게 작은지....어떤 제품은 글씨가 너무 작아 뭐라고 써 있는지 눈이 아파 읽기도 어려워서....


그건 그렇고 구글 블로그의 공지를 보니 티스토리도 제목이 아닌 내용이 나오는 공지가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봤습니다. 그렇다고 티스토리의 제목만 나오는 공지가 나쁘다는 것이 아니니 오해 말았으면 합니다. 둘 다 장단점이 있을 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구글(Google)이 글로벌하니 아래 공지에 EU(유럽 연합) 어쩌구 저쩌구 하는 공지가 나오네요.



이 글을 쓰다 보니 뜬금없이 글을 쓸 때 제목을 써도 되고 안 써도 되는 텀블러가 생각났습니다. 위 공지에 내용만 있고 제목이 없잖아요. 아래 그림은 텀블러에서 글쓰기로 텍스트만 제목을 적습니다. 티스토리,워드프레스, 네이버 블로그 등은 모두 제목을 적을 것입니다. 여담으로 지금까지 티스토리를 할 때 제목을 잘 못 정해 낚시한다고 욕을 엄청 많이 먹었습니다. 낚시할 의도가 없는데 낚시라고 욕먹으면 화가 납니다. 




'블로그/해외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