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에 나타난 배경과 같이 동영상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때 좋은 사이트가 잘 알고 있는 https://pixabay.com/ 입니다. 전에 그곳은 이미지만 제공했는데 최근에 동영상도 제공합니다. 그러니 이미지만 제공한다고 생각하면 안 됩니다. 그리고 단순히 동영상을 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질 있는 동영상입니다. 질 낮은 동영상을 잊으세요. 동영상도 음소거된 동영상과 음이 있는 동영상이 있는데 음소거된 동영상이 많습니다. 참고로 아래 그림에 나왔으며 이미 알고 있듯이 거기에서 구하는 것은 모두 저작권에 안전합니다.


HTML5에 새로 생긴 video 태그로 이미지 배경보다 동영상 배경을 많이 사용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우리나라 사람이 많이 사용하는 익스플로러 7,8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즉 동영상 배경이 보이지 않는다는 말입니다.  이 페이지 동영상 배경이 안 보인다면 익스플로러 8이하를 사용한다고 보면 됩니다. 전에 구글 애널리틱스로 봤더니 이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7,8 사용자가 많았습니다. 제일 많은 것은 익스플로러 11이고 다음은 크롬....



그리고 제공 형식은 아래와 그림을 보듯이 이미지와 비슷합니다. 저도 이미지처럼 자주 사용하지 않아 자세히 모르겠습니다. 그곳에 소리가 없는 동영상이 많습니다. 당연히 연예인에 관련한 동영상은 없습니다. 그런 동영상을 원한다면 유튜브 등에서 검색해 보세요.





호스팅/도메인


'IT.인터넷.생활 관련/콘텐츠'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