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제가 요새 몇번 애드센스 테러를 글을 쓰면서  아이피추적에 대한 글을 많이 올려 아이피에 관심이 많아 졌는데 여러분이 주의하실 것은 아이피 정보는 참고 자료로 활용하는 것이지 개인이 그 아이피를 실사용자를 전혀 알 수는 없으니  아이피나 아이피 정보를 필터링도 없이 글에 공개하지 마세요. 범죄자도 이름을 공개하지 않는데 전화나 이메일로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연락해도  개인에게 절대 아이피를 누가 사용하는지 가르쳐 주지 않으니 너무 알려고도 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아시는 아이피 추적으로 어느 정도의 정보만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남용하면 그 아이피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을 불신하게 됩니다. 

아이피 정보가 아래 그림처럼 사는 동네,접속한 빌딩 등 자세히 나오게 됩니다. 예로 서울을 예로 들면 서울 서초구 서초동 K빌딩 123-456번지 라는 자세한 정보가 나오므로 함부로 블로그 글등에 아이피나 아이피 정보를 노출하면 고소나 고발을 당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제가 제트센스로 아이피 정보를 본 것인데 중요한 정보는 흐리게 처리해서 못 알아 보게했는데 어제 네이버 지식인에 아이피를 그냥 노출시키고 찾아 달라는 질문이 있었습니다.


 혹시 제가 많이 아이피 추적에 글을 보았지만 단지 그 아이피의 사는 도시 정도의 간단한 정보였지만 위의 정보는 아이피는 한국진흥원에서 나누어 주는데 아이피 추적을 한국진흥원 홈페이지에서도  할 수 있는데 자세히 나와 아이피추적이 불법성여부를 모르겠으니 질문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 글에서 말했듯이 여러분이 아이피와 아이피 정보 공개로 통한 불이익에 당하면 저에게도 책임이 있다는 식의 생각은 안해 주셨으면 합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