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조카가 새 새마트폰을 바꾸면서 LG GX인 공기계가 생겼다. 내 스마트폰은 내부 저장소가 거의 꽉 차 앱(어플)을 설치하면 리뷰를 한 후 삭제하고 했는데 공기계가 생긴 후 그럴 필요가 없게 생겼다. 


전에 내 폰에 설치하고 지웠던 앱인 페이스북 등 SNS 앱, 네이버 블로그 등 블로그 앱,구글 번역,폴라리드 오피스 등 오피스 앱,구글 드라이브 등 클라우드 앱,네이버 등 포털 앱을 다시 설치하고 과거와 다르게 현재 어떻게 변했는지 볼 것이다. 그리고 설치하고 싶은 앱을 모두 설치할 것이다. 왜 내부 저장소가 충분하니까! 이미 안드로이드 기기관리자, 피트니스, 알메모, 알약, 카카오네비, CamSanner, 케이웨더 날씨 앱 등을 다수 설치했다. 예전에 내부 저장소 문제로 우울했지만 이제는 웃을 수 있다. 참고로 미등록 휴대폰인 공기계에 대해서는 여기를 보면 자세히 설명됐습니다.



스마트폰의 스펙을 알 수 있는 인스펙 어플로 LG GX의 스펙은 아래와 같다. 내장 32GB, 외장 64GB면 충분히 어플을 설치할 수 있을 것이다.



'IT.인터넷.생활 관련/기기.제품'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