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무료도메인
을 제공하는 업체에서 도메인을 얻어 여러분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서 그 도메인을 쓸텐데  그 도메인으로 들어오면 수익금도 챙기며 좋은 형식의 도메인으로 주소를 짧게 하면 좋다고 하기도 하는데 대부분의 무료도메인 업체는 여러분에게 도메인 제공하면서 광고 수익을 얻기 위한 것이므로 이것을 알아두시고 kr, co.kr, com,net 등은 공짜가 없습니다.  

광고없는 전혀 없는 무료도메인

제로보드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무료도메인인 경우는  접속시 광고가 없는 zetyx.net 이라는  무료도메인을 제공하는데 티스토리 블로그의 주소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로 여러분이 원하는 이름에 zetyx.net 이라는 것이 붙게 되어 소가 http://원하는 이름.zetyx.net 이 되니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 설정과 비슷하죠. 아래 그림에서 보듯이 zetyx.net 계속 무료이며 광고를 안 한다고 나와 있고 만약 zetyx.net이라는 도메인을  제공하는 곳이 망하면 그 접속 주소는 없게 된다는 사실을 반드시 아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유료도메인 kr.co.kr 등이 1년을 주기로  갱신하는데 돈을 안 내면 더 이상 http://원하는 이름.kr 등을 못쓰는 것과 비슷합니다.


zetyx.net 얻기 

zetyx.net 도메인을 얻기 위해서는 제로보드 홈페이지인 http://www.xpressengine.com/ 으로 간 다음 아래 그림처럼  페이지 아래의 도메인 포워딩을 클릭해야 하여 신청해야 하면 되는데 주소를 만드는 것은 쉽고 하나아셔야 할 것은  제로보드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해야 도메인 포워딩이 가능합니다. 혹시 여러분중에 제로보드 주소가 http://zeroboard.com 이라고만 생각하시는 분은 http://zeroboard.com으로 접속해도  http://www.xpressengine.com/로 포워딩되니 제로보드 주소는 http://www.xpressengine.com/ 도 있다는  사실을 알아두세요.



위에서 자꾸 포워딩 말이 나와서 파란 도메인에서 도움이 되시라고 아래 글을 가져왔습니다.
 
이럴 때 포워딩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 길고 복잡한 미니 홈피, 블로그 주소를 나만의 도메인과 연결하고 싶을때
  • 이미 홈페이지 또는 쇼핑몰을 운영하는 경우, 다른 도메인을 등록하여 해당 페이지로 연결하고 싶을때
출처 : 파란도메인

광고 나오는 무료도메인

무료도메인은 제공하는 도메인을 건전한 사이트도 많이 이용하지만 애드센스의 성인광고를 하는 사이트에서 많이 사용한다는 것을 성인광고 필터링하면서 느꼈습니다.  성인광고를 하는 사이트를 필터링하면 같은 사이트가 도메인만 바꾸어서 나오고 해서 제가 같은 사이트를 3번 필터링했는데 그때마다 도메인이 다르게 했더군요. 유료라면 마음대로 못할텐데 아래 보시면 무료로 도메인을 제공하는 곳이 많고 성인사이트가 광고가 붙든 신경을 별로 안쓸 것 같습니다. 그 도메인으로 들어오면 수익을 챙기는 것 같은데 그런 것도 노리면서 애드센스 광고 필터링에 대처하기 위해서 그렇게 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생각해보면 도메인으로 유입해서 들어오면 몇초있지도 않아 사이트를 닫는 것은 도메인업체에서 무효로 하는지 몰라도 그렇지 않다면 수익금 챙기는데  금방 사이트를 닫아 버리면 애드센스는 그 클릭을 무효클릭으로 기록하니 그 피해는 고스란히 애드센스를 달고 있는 사람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아래에 제가 알고 있는 무료도메인을 제공하는  업체를 적겠는데 거기서 발생하는 불이익 등 문제에 대해 저에게 뭐라 하지 마세요. 거기서 문제가 발생하면 주의사항을 분명이 말했는데도 화풀이는 저에게 하는 인간이 있습니다. 

  1.  http://co1.kr : co.kr과 비슷해서 co1.kr이라는 도메인에 광고가 나오든 말든 사용할 것 같은데 co1.kr에서는 co1.kr 무료도메인외에 다른 도메인로 무료로 얻을 수 있는데  특별히 제가 눈에 가는 특별한 도메인이 없었으며 co1.kr 이라는 무료도메인을 얻을 수 있어 매력적이며 광고의 종류로 다양하니 광고 형태도 선택이 폭이 넓을 것 같습니다.
  2. http://cox.kr/ : 마찬가지로 co.kr과 비숫한 cox.kr이라는 무료도메인을 현재는 하나만 얻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한 co1.kr과 cox.kr이 좋을 것 같은데 cox.kr은 약간 성인냄새가 나는 것 같습니다.
  3. http://sm.to/ : 일반적으로 sm.to을  얻을 수 있는데 저는 sm.to 도메인보다 tvco.kr,cctvco.kr 등과 같은 도메인이 마음에 끌리네요. 홈페이지에는 국내 1위 도메인업체라고 나왔는데 시간이 되시면 그런지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는 이유가 홈페이지의 내용에 따라 마음에 드는 도메인을 얻을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4. http://ow.to/ : ow.to라는 도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왠만한 사이트에는 회원가입하여 개인정보를 제공을 안하는 지라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특별한 서비스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4개의 사이트만 소개했는데 그 주소로 사이트 접속시 수입이 되는 모양인데 큰 수입이 되는지는 모르고 그 도메인으로 접속 등 광고가 나오지 않게 하려면 얼마인지는 모르고 돈을 지불해야 된다고 합니다.  아시면 댓글에 달아 주시고 아래에 간단히 주의사항을 적었으니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무료도메인에서 무료도메인을 얻어 포워딩하면 좋지만 문제는 그 주소로 들어가면 나오는 광고에 대해 어떻게 할 수도 없고 만약 그 무료도메인을 제공하는 곳이 망하면 그 주소는 영원히 없게 된다는 사실을 반드시 아세요,
  • 무료도메인을 얻을시 무료라고 아무것도 생각없이 하시지 말고 도메인 제공업체가 연락 등 여러가지 정보를 잘 되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유료도메인

유료 도메인은 돈은 들어가지만 광고가 없고 뭔가 제대로 된 사이트 같은 느낌이 들어 보입니다. 바로 아래는 국제 도메인의 가격과 국내 도메인의 가격을 가비아에서 참조한 것입니다. 원본 그림에서 가격인 숫자를 정확히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도메인은 가격이 싼 곳도 좋지만 가격이 비싸더라도 가비아,파란웹호스팅 등 호스팅하는 업체에서 도메인을 사면 좋을 것 같습니다.

01
참조 : 가비아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2차주소 구입을 아래 그림에서 보듯이 가비아(gabia)라고 나왔듯이 가비아에서 해도 좋고 너무 값이 싼 도메인 업체는 문제가 많은 것 같으니 값이 약간 부담되더라도 가비 등과 같은 곳에서 도메인을 구입하시기 바라고 가비아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도메인을 전문적으로 서비스하니 편할 것 같습니다.


가비아
도메인을 무료로 얻을 수 있고 유료로 얻을 수 있는 곳을 글에서 설명했는데 무료도메인은 광고가 거의 나온다는 점을 반드시 알고 무료라고 좋다고 신청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무료/유로도메인에 상관없이 http://unistyle.tistory.com/91 글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호스팅.도메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