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호스팅할 때 여러분은 어떤 것을 생각하실지 모르나 제가 여러분이 파란웹호스팅에서 무료나 유료 웹호스팅을 하실 때 도움이 되시라고 몇자 적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무료웹호스팅을 제공합니다.
  • 게시판 설치가 쉽습니다.
  • 무료웹호스팅에서도 백업을 지원합니다.

파란웹호스팅에서 말하는 파란웹호스팅

아래 그림은 파란웹호스팅에서 가져왔는데 그림처럼 파란웹호스팅에서 좋은 말만 적었으니 거북하더라도 글을 읽어보시고 아래 그림에서 빨간사각형안의 말은 일부분은 동의할 수 없습니다. 무료호스팅 트래픽과 용량이 고작 100M인데 만약 100M짜리 용량이 동영상을 1명이 다 보면 트래픽초과로 홈페이지가 차단되므로 무료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트래픽과 용량으로는 개인 홈페이지를 마음껏 운영하기에는 부족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파란웹호스팅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용량보다는 트래픽때문에 파란웹호스팅의 무료웹호스팅은 작업용으로만 이용하지 파란웹호스팅에서 제공하는 무료 웹호스팅뿐만 아니라 다른 호스팅에서 제공하는 무료웹호스팅도 거의 마찬가지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파란웹호스팅에서의 무료웹호스팅 살펴보기

아래 그림처럼 무료인 평생무료형 상품의 트래픽과 하드가 100M인데 무엇인가 제대로 해 보기 위해서는 100M로 부족하니 서비스 등이 좋으면 나중에 유료로 전환하는데, 아무에게도 홈페이지를 알리지 않았는데도 전에 저도 트래픽이 1.5G인 웹호스팅을  사용하다가 사이트 차단되어 홈페이지들어가지도 못한 경험이 있어서 적어도 아래 그림을 보시면 파란웹호스팅에서 적어도 1G형은 되어야 트래픽 초과로 사이트가 쉽게 차단당하지 않을 것같으니 무료웹호스팅 서비스 등이 좋다면 반드시 트래픽 용량이 큰 유료로 전환하시기 바라며 만약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곳을 이용하던가요.

※ 무료웹호스팅을 제공하는 곳에서 자료 등을 위해 호스팅을 하다가는 발각되면 바로 호스팅이 안되니 무료웹호스팅이라고 마음껏 사용하다 걸리면 낭패입니다.


파란웹호스팅에만 무료웹호스팅은 제공하는 것이 아니니 http://min-blog.tistory.com/46 보시면 많은 무료웹호스팅을 제공하는 곳이 있습니다. 저는 소개만 할 뿐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제로보드XE,제로보드,테터툴즈(현 텍스트큐브)설치가 쉬워요

왜 파란웹호스팅에서 게시판 설치가 쉽냐면 파란웹호스팅에서 지정하는 파일만 있으면  FTP로 올기만 하면 압축을 풀고 하는 과정이 없이 설치할 수 있거든요, 예로 제로보드 XE를 자신의 계정에 설치하려면  아래 그림에서 빨간사각형의 제로보드 XE 버전의 파일만 준비하면 되는데 친절히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곳과 여러가지 주의사항도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는 업그레이드 파일을 FTP로 올려 사용하면 되겠죠.


제로보드 XE 설치외에도 제로보드 4,현재 티스토리블로그와 텍스트큐브 블로그에서 사용하는 블로그 프로그램인 테터툴즈(현 텍스트큐브)은 쉽게 설치할 수 있고 아래 그림에 없는 왠만한 게시판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백업도 지원합니다.

보통 유료웹호스팅에서는 거의 해 주는데 무료호스팅에서는 백업을 자신이 하지 않는한 못하는데 파란웹호스팅에서는 무료호스팅이라도 백업을 해주네요. 제가 거의 전화 등을 하지 않아 서비스만족도는 모르겠는데 무료와 유료의 서비스가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


index.paran을 index.html로
 
public_html  디렉토리에 있는 index.paranindex.html로 바꾸시기 바랍니다.왜냐하면 index.paran으로 제가 익스플로러에서 접속할 때는 아무 이상이 없었으나 크롬으로 제 파란웹호스팅에 접속하니 아래 그림처럼  그 파일의 코드값만 나왔는데 파일이름을 index.html로 변경하니 됐습니다. 참고로 아래 코드는 주소를 고정하는 코드인데 자세한 것은 http://min-blog.tistory.com/43 를 보시기 바랍니다.


SSH는 무료/유료 모두 지원안함

보안 텔넷인 SSH를 파란웹호스팅을 지원하지 않으니 SSH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은 파란웹호스팅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왜 파란웹호스팅이 SSH를 지원하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다른 곳에서 SSH는 파일의 압축풀고 데이터백업만 이용했고 파일 올리기 등은 FTP로 했거든요. 참고로 제가 알기로 FTP를 지원하지 않는 호스팅은 없습니다.

파란웹호스팅은 무료나 유료나 서비스가 같은 것 같은데 무료서비스를 해 보시거나 서비스가 좋다고 생각하시면 유료로 전환하시거나 마음에 들지 않으면  파란웹호스팅만 호스팅을 하지 않으니  다른 곳을 이용해 보세요.


'IT.인터넷.생활 관련/호스팅.도메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