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메일호스팅은 웹호스팅과 다르게 호스팅에 제로보드 등을 설치하여 홈페이지등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주된 기능이 메일에 있는 것으로 여러사람이나 개인이 사용이  하기 위해 메일 주소만 만들어  호스팅하는 것을 메일호스팅이라 합니다. 가비아의 메일호스팅은 사내 솔루션에 최적화 된지라  메일호스팅이 아주  편한 것 같습니다. 예로 가비아에서 메일호스팅을 한다면 게시판을 제공하는데 게시판에게 글쓴이에게 바로 메일을 보낼 수 있고 사내 메신저를 지원하므로 여러가지 사항을 전달할 수 있고 웹하드를 지원하는 지라 파일 등을 다운로드 받게도 할 수 있습니다.
메일호스팅을 위해서는 반드시 도메인이 있어야 하는고 도메인을  신청은 가비아파란도메인 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가격정보는 가비아에서 가져온 것으로 간단히 참고하세요.

참조 : 가비아

가비아의 메일호스팅
가비아에서는 무료로 메일호스팅을 제공하는 것은 없고 가비아는 직장에 맞는 메일솔루션이 있기 때문에 직장에서 메일호스팅을 하면 상당히 편할 것 같습니다. 가비아에서는 하이웍스라는 솔루션을 만들었고. 하이웍스는 기업인트라넷 서비스로  이메일,웹하드,문자,게시판,메신저 등을 서비스 한다고 하는데 하이웍스가 직장에 맞게 만들어진 솔루션이라 아주 편합니다.아래는 간단히 가비아 메일호스팅의 장점을 간단히 적습니다.  
  • 웹메일만 아니라 익스플로러에 포함된 아웃룩익스프레스 같은 프로그램으로 메일을 보내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자주 사용하시는 메일에서는 pop3와 smtp 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아웃룩 익스플레스로 메일을 확인할 수 없고 보낼 수도 없으니  단지 네이버 등에 접속해야만 메일을 확인하고 보낼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네이버,다음 등의 자신의 사이트의 트래픽 때문에 익스플로러에 포함된 아웃룩 익스프레스로 메일을 보내고 확인할 수 없나 봅니다.
  • 메일이 도착하면 휴대폰 문자로 알려줍니다. 다른 예로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글에 댓글, 방명록에 글이  댓글이 달리면 LGT만 휴대폰 문자로 알려주는데 이것이 얼마나 좋은지 안 겪어본 사람은 모르실 것인데 블로그에 접속할 때마다 글에 댓글이 달렸는지 확인할 필요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만약 메일이 도착하면 휴대폰 문자로 알려주면 얼마나 편할 것인지 상상해 보세요. 친구들과 수다나 만나다고 메일이 있다는 문자가 오면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인기인지라 바로 확인가능할 것입니다.
  • 메일호스팅을 하면 기본적으로 웹하드를 제공합니다. 웹하드를 제공해 주니 관련 파일을 메일로 보낼 수 있지만 메일을 받는 상대방이 메일 용량이 작거나하면 자신의 웹하드에 파일을 올려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를 만들어 보내는 것이 메일에 자료등을 포함하는 것보다 나을 것 같습니다.
  • 메일호스팅 게시판 등을 제공해 주므로 편리합니다. 여러곳에서 무료메일을 얻기는 쉬우나 게시판을 제공해 주는 곳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거든요.게시판에 기업이라면 간단한 공지사항을 올려 보게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 메일을 메일 주소가 아닌 휴대폰 번호만 알면 메일을 보낼 수 있어요.메일을 휴대폰번호만 알면 보낼 수 있다니 편하지 않은가요? 단 가비아 메일호스팅을 받을 때만이지 다른 메일에는 이런 기능이 없습니다.
  • 메일과 휴대폰으로 팩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팩스를 받는 것이 정말 독특할 것 같습니다. 휴대폰으로 팩스번호를 만든 후 팩스를 수신한 후 팩스가 수신됐다는 문자가 휴대폰으로 오면 팩스확인을 메일로 확인한다는 것인데  메일로 팩스로 확인할 수 있으면 휴대폰으로 메일을 확인할 수 있으니 팩스에 대한 업무가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데. 제가 직접 해보지 않아 정확한 것은 모르나 편리한 것은 틀림없는 것같습니다.
    메일과 휴대폰으로 팩스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개인형 메일호스팅 - 아래 가비아의 개인형메일호스팅에 대한 간단한 정보와 가격이 있어요.개인형 메일은 별로 필요없지만 메일이 왔다는 사실을 휴대폰문자로 알려주고 웹하드와 게시판을 제공해주니  메일 계정을 2개 만들 수 있으니  작은 사업체가 개인 메일호스팅을 등이 이용하면 좋겠어요.
가비아의 제일 비용이 적은 웹호스팅인 월비용이 4,500원이니 메일 호스팅은 3,000원이군요.

기업형 메일호스팅 - 기업형 메일호스팅 조건을 아래에서 보듯이 10인 사업체를 운영한다면 좋을 것 같고 메신저를 회사전용 메시저를 제공한다니 좋군요 가비아는 사내 메일솔루션이 있기 때문에 정말 편리합니다.



파란 웹호스팅 
위의 가비아의 메일호스팅은 유료이고 기능이 많았으면 파란 웹호스팅의 무료 기업메일이 있는데  무료는 제한이 많으니 많은 기능을 원한다면 위의 가비아에서 메일호스팅을  하시기 바랍니다.파란 웹호스팅의 무료 기업메일은 아래와 같이 무료라는 것에 하니 가비아의 메일호스팅과 같은 많은 기능을 기대하지는 마세요.

메일 호스팅을 위해서는 반드시 도메인이 있어야 하는데 기능이 많은  것을 원하시면 가비아의 메일호스팅을 생각하시고 부담이 없는 것을 원하신다면 파란 웹호스팅의 무료 기업메일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주민번호 사용차단

'IT.인터넷.생활 관련/호스팅.도메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