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래에서 저작권에 안전한 사진,벡터,아이콘, 동영상,음악 구하기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한다. 



무료로 저작권에 안전한 사진,동영상,음악,아이콘 등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무료로 저작권에 안전한 사진을 얼마든지 구할 수 있다. 많은 곳에서 제공해주니...문제는 한 곳에서 제공하는 양이 적어 여러 사이트를 알아야 하는 귀찮음이 있다. 


Shutterstock라는 http://www.shutterstock.com/ko/인 사이트를 이용하면 귀찮은 단점을 해결해준다. 그 한 곳에서 사진, 벡터, 아이콘, 동영상, 음악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왜냐하면 양이 엄청나기 때문이다. 예로 사진의 경우 무료 사이트로 내가 많이 애용하는 Pixabay에서  790,000개를 제공하지만 아래 그림을 보듯 Shutterstock에서는 108,078,112개나 제공한다. 계산하니 약 136배라는 계산이 나온다. 그러면 여러 곳을 다닐 필요가 없을 것이다. 




여담으로 Pixabay 사이트 왼쪽에 나오는 사진이 유료 이미지인 Shutterstock이다. 무료 사이트의 스폰서는 거의 Shutterstock...Shockstock 홈페이지에서 사진,아이콘,동영상,음악 등을 찾는 것을 한글로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혹시 콘텐츠가 적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많다. 


다른 예로 동영상의 경우 pixabay에도 많은데 확실히 Shutterstock에 상당히 많다. 이 블로그 방명록 ,공지,카테고리 등에 동영상 배경을 사용한다. pixabay에는 동영상을 제공한 기간이 오래되지 않아 Shutterstock에  비하면 적다고 말할 수 있다. pixabay는 약 3,735개를 제공하며 아래 그림을 보듯 Shutterstock는: 5,740,584개를 제공한다.



그리고 Shutterstock에서는 아래 그림을 보듯 다양하게 카테고리를 나눠서 음악도 구할 수 있다. 그리고 카테고리가 여러 항목으로 원하는 것을 찾기 쉬울 것이다. 무료로 음악을 제공하는 사이트 구하기 힘들다. 거기에서 제공하는 음악은 약 5,150개 정도 되는 것 같았다. 



Shutterstock가 또 하나 마음에 들었던 것이 에디토리얼 이미지라는 것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 에디토리얼 이미지는 거기에서 안 것이라 거기에 나온 내용을 인용하면 아래와 같이 정의하고 있다. 그 사이트를 방문하면 알겠지만 에디토리얼 사진과 유명인 사진이 따로 있었다. 다만 국내 인물, 사진, 장소 등이 아니라는 것이 아쉬웠다. 미국 대통령에 트럼프가 당선됐는데 에디토리얼에는 힐러리가 있네.

에디토리얼 이미지는 전 세계 시사, 문화,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등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뉴스거리가 되는 주제를 그린 그림입니다. 묘사된 인물, 장소 또는 사물이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에디토리얼 이미지는 광고 등의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주머니 사정이 안 좋다면 Pixabay 등 많은 곳을 찾아야 할 것이다. 어떤 사람에게는 사진, 동영상은 Pixabay로 충분할 것도 같다는 생각이...아예 한 곳에서 모든 곳을 해결하고 싶거나 많은 것을 원한다면 유료인 Shutterstock... 


'IT.인터넷.생활 관련/콘텐츠'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