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t) 낮은 버전을 고려하여 블로그를 스킨을 만들고 내 컴퓨터에 설치된 익스플로러8로 보면 제대로 보이지 않아 골치 아프다. 그래서 이번에 마음 먹고 익스플로러 11로 업그레이드했다. 익스플로러 11은 HTML5,CSS3을 대부분 지원하므로 대부분 잘 보인다. 


내가 사용하는 윈도우 운영체제가 윈도우 7이므로 서비스팩 1을 받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그 불편함을 있어도 익스플로러 11로 업그레이드했으나 내가 즐겨잦는 사이트에서 업그레이드한 익스플로러 11이 안돼 어쩔 수 없이 익스플로러 11을 제거하고 기존의 익스플로러 8을 사용할 수 밖에 없었다. 윈도우7에 서비스팩 1을 설치하기 위해 시간이 걸렸는데 다시 익스플로러 11을 제거해야 한다는 것이 아쉬웠다.


이 놈의 엑티브엑스로 도배된 홈페이지가 짜증난다. 얼마 전에 방문한 병무청 홈페이지에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chrome)에서도 관련 업무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 대부분 공공기관 홈페이지는 엑스브엑스로 도배됐다. 아래 그림은 이 블로그 방문자의 브라우저 통계인데 익스플로러 7이 8위로 3천명이 넘는 것을 알 ㅜㅅ 있다.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11 이하 버전은 10위 안에 보이지 않았으면 좋겠다.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