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누구나 로또를 사면 1등, 2등에 당첨되고 싶을 것이다. 그런데 생각처럼 쉽지 않다는 것이다. 2017.06.17 기준으로 로또1등 71명의 당첨자를 배출한 로또리치는 그것을 가능하도록 여러 도움을 준다. 먼저 아래 로또리치 덕분에 로또1등에 당첨된 로또당첨자의 감동 사연의 담긴 인터뷰 영상을 봤으면 한다. 아래 인터뷰는 일부이고 더 많이 보고 싶다면 PC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로또1등 후기/인터뷰 메뉴를 클릭하면 된다. 또는 모바일 웹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메인에서 바로 볼 수 있다. 



아래 그림은 로또리치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으로 메인의 TV방송보도 메뉴를 눌렀을 때이다. 그러면 SBS,KBS,MBC,JTBC,OBS 등의 언론에 나왔던 35개의 동영상을 볼 수 있다. 그 동영상에 나온 인터뷰 영상도 도움이 될 것이다. 로또리치의 모바일 앱을 보면 모바일 웹페이지나 거의 같다는 느낌이다. 모바일 웹페이지를 꼼꼼이 살핀 것은 아니지만 차이점을 찾을 수 없었다. 그러니 스마트폰에 여유 공간이 있다면 편리한 앱을 설치했으면 간단히 로또리치에서 정보를 얻었으면 한다. 



그건 그렇고 로또리치국내1위의 로또복권정보 커뮤니티로 회원들 간 많은 정보를 주고 받아 로또1등을 이룰 수 있는 지름길로 안내한다. 회원들 간 활발한 활동이 있으면 로또1등 당첨법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아래 그림을 보듯 로또리치는 국내 로또1등 최다 배출 기록을 가졌다고 한국기록원 KRI에 공식 등재됐으며 벤처기업과 품질경영 ISO 공인인증을 획득한 랜덤워크 분석 시스템을 사용해서 회원에게 로또당첨번호를 제공한다. 



 랜덤워크 분석 시스템을 통하여 번호를 이용하기 아래 그림 1번에 나왔듯 로또리치의 골드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골드회원 혜택이라고 됐다. 그리고 당첨금 1,530억원에 달하는 실제 1등 72인이 직접 사용하여 인증한 서비스라 한다. 그리고 아래에 나오지만 로또1등은 골드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랜덤위크 분석 번호를 받는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아래 그림이 아니라도 로또1등이나 로또2등 당첨자는 랜덤워크 분석 시스템을 통해서 조합번호를 받는다니 골드서비스를 받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골드서비스 상품 가격을 봤더니 아래와 같았다. 로또리치 홈페이지나 공지를 보면 759회 1등 30억 당첨자의 후기를 볼 수 있다. 거기에 골드 3년을 이용했으며 매주 금요일마다 20조합을 이용했다고 나왔다. 그리고 765회 11억 1등 당첨자도 골드 3년에 매주 목요일 20조합을 사용했다고 나왔다.  



또한 아래 그림에 나왔듯 골드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서 골드 3년제 회원 혜택이 더블 골드추천번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 참여 헤택을 제공한다. 이런 골드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로또리치는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할 수 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