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메가쇼 소개


실속파 주부들을 위해 준비한 우리집에 필요한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리빙박람회라고 할 수 있다. 그럼 메가쇼에서 전시하는 품목을 알아보면 메가리빙쇼에서 가구, 인테리어, 주거 살림, 생활 용품, 주방 용품 등이 있다. 아래 그림은 메가 리빙쇼에 전시하는 품목 중 3개다.  



그리고 메가 뷰티풀쇼에서는 피부관리, 화장품, 쥬얼리&액세서리, 헤어, 네일, 건강 식품, 건강관리용품 등이 있다. 메가 푸드쇼에서는 농수축산물, 가공식품, 간편식품, 식재료, 우수특산물, 해외식품 등이 있다. 새롭게 라이프스타일 품목을 확대, 별도 편성하여 DIY, 조명, 소품데코, 캔들 · 디퓨제, 반려동·식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등의 라이프스타일전시회도 마련했다. 


메가쇼가 주부들만을 위한 곳이 아닌 남편을 위해 IT 악세서리, 자동차 용품, 스포츠 · 레저 용품, 키덜트, 수입 맥주 등 품목이 있는 Mr.메가쇼를 추가했다. 그래서 Mr.메가쇼에서 전시하는 품목 중 3개는 아래와 같다.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실속있게 채우고 싶다면 바로 메가쇼가 정답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리고 소셜미디어를 능숙하게 다를 줄 알고 정보력이 남다르며 육아를 비롯한 요리, 인테리어, 패션, 뷰티는 물론 여가생활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해 이해도가 높은 주부들은 방문할 수 밖에 없다.


그밖에 메가쇼는 아래 그림과 같은 특징이 있다. 지난 메가쇼 대비 축구장 크기의 3.5배인 국내 최대 규모인 22,000sqm/1000부스 규모, 관람객도 역대 최대인 10만 명이 방문했다는 등의 내용이다. 지난 메가쇼의 2배가 된다. 참고로 그림을 선명하게 보려면 클릭하면 된다.




메가쇼 개최 일정 


이렇게 볼거리가 많은 가족나들이 장소로 적절한 역대 최대인 메가쇼 시즌2의 개최 일정은 아래와 같다. 참고로 아래 동영상은 메가쇼 시즌1이이다. 그런데 시즌1때 관람장소는 고양 킨덱스였지만 시즌2은 일산 킨덱스 7 · 8 홀이니 혼동이 없었으면 한다.  


  • 관람일정 : 2017년 11월 16일(목) ~ 19일(일), 4일간 
  • 관람시간 : 오전 10:00 ~ 오후 06:00 (재방문 가능) 
  • 관람장소 : 일산 KINTEX 제2전시장 7 · 8홀 
  • 주최 : 메가쇼 / 후원 : SBA 


사전등록으로 무료입장


박람회인 메가쇼 입장 요금은 아래 그림과 같은데 1번을 보면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관람을 할 수 있다. 성인이면 5천원인데 사전등록해서 입장료 없이 관람할 수 있다. 그러면 사전 등록을 하고 싶을텐데 사전등록을 못해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은 걱정할 필요 없다. 왜냐하면 현장에서도 사전등록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위 동영상 시작부분을 보면 짧게 나온다. 



사전등록을 하면 위에서 알아본 무료관람이라는 혜택도 있지만 아래 그림에서 볼 수 있는 2번의 혜택도 있다. 그러니 사전 등록을 했으면 한다. 그럼 정리하면 아래와 같이 4가지 혜택이 있다.

  1. 박람회 무료 관람  
  2. 메가쇼 최신소식 및 이벤트 알림을 홈페이지, 이메일, 문자로 받을 수 있다.
  3. 무료 관람권 4매를 우편으로 받을 수 있다.
  4. 참가기업 정보지를 우편으로 받을 수 있다. 



참여 기업


메가쇼 홈페이지에서 참가기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계속해서 업데이트 된다. 그뿐 아니라 참가 기업이 어떤 제품으로 참여하는지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예로 홈페이지에서 참여 기업을 품목을 클릭해서 보면 제품에 대한 상세 소개만 아니라 기업 홈페이지 주소 등 기업 소개도 나온다. 


그밖에 정보


메가쇼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아래 그림처럼 Q&A를 마련했다. 아래에 나온 그림의 Q&A는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한 것니 웬만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풀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공지사항, 문의 등의 코너에서 많은 궁금증을 풀 수 있을 것이다. 참고로 위에 적었듯이 그림을 클릭하면 원본으로 선명하게 볼 수 있다.



위에서 설명한 메가쇼는 홈페이지나 사전등록은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