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블랙프라이데이 소개


위키백과를 보면 블랙프라이데이를 11월의 마지막 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날로, 미국에서 연중 가장 큰 규모의 쇼핑이 행해지는 날이라 소개하고 있다. 그리고 이 글에서 한글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직구가 쉬운 추천 해외쇼핑몰 3곳과 그밖의 쇼핑몰을 소개하고자 한다.  참고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은 아래 그림과 같이 한국시간 기준으로 2017년 11월 24일 오후 2시~ 11월 25일까지 오후 5시까지 이다. 기간을 알고 있다면 블랙프라이데이 직구도 도움이 될 것이다.




패션 : 길트닷컴


해외 명품샵인 길트닷컴은 아래 그림을 보듯이 의류, 신발, 핸드백, 액세서리, 아동복 등 다양한 패션 용품을 비롯하여 아래 그림에 나온 1번 홈에 테이블, 매트리스, 주방용품, 애완용품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시티 메뉴의 경우는 영어로 나와 어려울 것 같다.  



메뉴 마다 Today's Events라고 나와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그러니 메뉴에서 Today Events가 있나 봤으면 한다. 예로 남성 메뉴에 90% 세일하는 이벤트가 있어 봤는데 아래와 같이 상품이 아주 저렴했다. 상품 가격이 90% 세일이나 많이 팔릴 수 밖에 없을 것이다.

 


길트닷컴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해외에서 배송되니 배송,판품 등 궁금한 점이 있을 것이다. 만약 그것에 관련한 페이지를 볼 때 영어로 나오면 그때 아래에 있는 언어 설정을 한국어로 했으면 한다. 아래 그림으로 변경하는 법을 설명하면 2번 English(US)를 클릭한 후 3번 한국어를 클릭하면 된다. 



길트닷컴으로 가기



디지털 · IT : MS 스토어 


Microsoft(MS) 스토어에서 오피스365, Windows 10,XBOX 등 MS 제품을 구입하면 아래와 같은 혜택이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아래의 혜택을 받고자 한다면 웬만하면 MS 스토어에서 구입했으면 한다. 아래 나오는 그림을 오피스365, PC/맥 오피스 가격이다. 그리고 다음에 나오는 그림에 윈도우10에 대한 가격도 나온다.

  1. 배송을 기다릴 필요가 없이 모든 소프트웨어를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다.
  2. 완전히 만족하지 않는 경우에는 14일 이내에 쉽게 반품할 수 있다.
  3. Microsoft 스토어에서 소프트웨어를 구매하면 제품 키가 저장되므로 언제든지 제품 키를 찾아볼 수 있다.
  4. Microsoft의 전문가 팀이 고객님의 질문에 답해 준다.


그리고 MS 스토어를 방문하면 아래 그림처럼 학생 및 교육자 용 특가 혜택으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볼 수 있다. MS 스토어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는 윈도우10와 오피스365 University라고 알고 있다.


 

종합쇼핑몰 : 라쿠텐 글로벌코리아


라쿠텐에서 운영하는 전 세계 고객들을 위한 글로벌 마켓에서 일본 해외직구를 하면 될 것이다. 라쿠텐 홈페이지에서 일본과 연관된 상품을 쇼핑할 수 있다. 홈페이지 상단에 나온 '일본의 모든 것을 쇼핑하세요. 당신이 있는 곳을 포함해, 전 세계로 배송해 드린다는 문구를 접할 수 있다.'라는 문구가 인상적이다. 여담으로 라쿠텐이라는 단어를 일본 프로야구를 접하면서 알았다.



라쿠텐에서 모든 상품을 우리나라에서 구입하는 것처럼 할 수 있다. 왜냐하면 페이지 아래쪽에 주문 방법, 배송, 결제,취소 및 반품에 대해 일본어가 아닌 한국어로 자세히 나왔기 때문이다. 참고로 일본 전통 의상인 기모노 상품을 봤는데 아래 그림처럼 배송은 일본 우체국EMS(국제특급우편)고 결제는 신용카드, PayPal(페이팔), Alipay(알리페이)하는 것을 확인했다. 그리고 그림을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다.



라쿠텐 홈페이지로 가기


그밖의 해외쇼핑몰

일본의 오픈마켓인 큐텐에서도 라쿠텐처럼 일본 상품을 직구할 수 있다. 패션에 대한 해외쇼핑몰은 애쉬포드샵밥육스닷컴 등이 있으며 PC, 소프트웨어, 디지털 제품을 판매하는 뉴에그도 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