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알뜰장문 소개

알뜰장문은 문자, 장문, 포토,광고문자,선거문자를 대량으로 손쉽게 발송하는 서비스를 한다. 1건을 보내도 최저가에 이용 할 수 있고, 특히 MMS문자인 포토 문자는 업계 최저 요금인 90원에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모바일웹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필요 시 문자 발송할 때 삽입하여 보내 수도 있다. 또한 믿을 수 있는 있는 기업 (주)다우기술에서 운영하고 SKT,KT,U+ 이동통신사 직접 연결을 통한 전송 품질 우수,정확한 결과값을 제공한다. 참고로 최대 100만건 동시발송이 가능하다.

그 뿐 아니라 알뜰장문에서만 제공되는 차별화된 혜택을 아래와 같이 제공한다.  알뜰장문은 문자메세지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혜택 

쳣 번째 혜택은 아래 그림을 보면 알 것인데 마케팅 수집에 동의하여 회원가입하면 문자 25건이 무료다. 


두 번째 혜택은 아래 그림을 보듯이 2배 적립 이벤트이다. 즉 만원을 결제하면 만원이 적립된다는 말이다. 최대는 5만원이다. 알아두었으면 하는 점은 1,2,3번에 나왔듯 이벤트 기간 및 참여 대상, 내용이다. 예로 결제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결제해야 적립되는데, 일반 페이지에서 결제한 후 적립 안 된다고 짜증 내는 사람이 있을 것 같다. 블로그를 하다 보면 제목만 보고 판단한 후 댓글을 적는 경우가 너무 많다. 



알뜰장문 가격


아래 그림은 타사와 가격을 비교했는데 알뜰하다. 알뜰장문은 단문보다는 많이, 장문보다는 적게하여 가격은 알뜰하게 발송할 수 있다. 왜냐하면 가격도 그렇고 용량에 있어서 단문은 90byte, 장문은 2,000byte되지만 알뜰장문은 120byte가 된다.  


 

정리하면 알뜰장문에서 문자메세지 보내는 가격은 아래 그림처럼 정리할 수 있고 알뜰하다.



포토 문자의 경우 강력한 포토 에디터과 많은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136원에서 46원 인하된 가격인 9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MMS문자(포토문자)에서도 080 수신거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알뜰문자의 포토 문자 특징은 크게 아래 3가지 특징이 있다. 역시 눈에 들어오는 것은 46원 할인된 90원 가격이다.




발신번호 등록


알뜰장문에서 최대 10까지 발신번호 사전 등록이 가능한데 그럼 발신번호 사전등록제의 정의는 아래와 같다. 전화 혹은 문자인증으로 발신번호 등록한 후 문자 발송 시 자유롭게 발신 번호 선택 가능하다. 참고로 10월 16일 부터 발신번호 사전등록을 통해 인증 받은 발신번호로만 문자발송이 가능하다.


전기통신사업법 체 84조 의거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을 위해서 문자 전송시 인종된 발신 번호로만 사용할 수 있도록 등록하는 체도이다.인증을 통해 등록된 발신번호가 없다면 문자말송을 할 수 없습니다. 


알뜰장문에 발신번호 사전등록에 대해서 자세히 나왔고 거기에 번호 유형 중 휴대폰 번호만 보면 아래 그림과 같다. 필요한 서류는 통신사 가입 증명서이다.



위와 같은 문자 대량발송 전문서비스를 하는 알뜰장문은 여기를 클릭하면 방문할 수 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