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온라인투어란?


온라인투어는 국내 최대 온라인 여행사 사이트이며 항공,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호텔예약은 물론 행복여행을 위한 특가 여행, 금요일상의 탈출을 위한 주말 여행도 서비스한다. 그리고 전세계 최저가 항공요금 보장제이면서 2억원 여행보험 무료로 제공한다. 


온라인투어에서 추천하는 여행지


- 다낭 (출처 : 온라인투어 제공/Getty images bank) -


온라인투어에서 추천하는 여행지 TOP 10가 위 사진의 다낭, 아래 사진의 터키, 오키나와, 대만, 베트남, 오사카, 보라카이, 괌, 스페인, 라오스이다. TOP 10을 포함하여 가보고 싶은 여행지를 아래 적을 프로모션, 땡처리 등 특가항공권을 구입하여 이번 겨울 방학에 알짠 해외여행을 할 수 있다.


- 터키 (출처 : 온라인투어 제공/Getty images bank) -


슈퍼마켓 항공 프로모션


2017.10.26 ~ 2017.11.19까지 항공권을 슈퍼세일하는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슈퍼마켓에는 슈퍼특가,슈퍼할인,슈퍼선물,슈퍼이벤트가 있는데 먼저 소개할 것은 항공권을 슈퍼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슈퍼특가다. 아래 그림은 슈퍼마켓 프로모션 중 슈퍼특가에 함께 참여하는 글로벌 항공사 27개 중 10개다. 참고로 각 항공사 배너를 클릭하면 슈퍼특가 좌석을 조회할 수 있다.



항공사의 항공권특가는 항상 있는 것이 아니고 선착순 특가이므로 실시간 좌석이 마감될 수 있다. 그리고 항공권특가로 구매방법은 실시간 항공권 조회 시 아래 그림 1번처럼 슈퍼라는 아이콘 표시가 있는 항공권으로 예약한다. 그리고 아래 그림은 프로모션 참가 항공사 한 곳인 아시아나항공의 좌석조회 결과다. 참고로 아시아나항공의 결제별 최대 20만원 할인, 제휴카드 20% 할인 등 스페셜 혜택 등을 보고 싶다면 위 그림에서 아시아나항공을 클릭하면 된다. 



위에 적었듯 슈퍼특가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항공사 배너를 클릭하면 항공사의 혜택 등을 자세히 볼 수 있다. 대한항공의 혜택을 보기 위해 클릭하면 아시아나항공처럼 결제별 최대 20만원 할인이 있고, 대한항공 유럽 구매고객은 오르세미술관/루브르박물관/대영박물관 입장권과 오디오가이드 이용권 무료 증정이라는 혜택이 있다. 그러니 항공사별 혜택을 알고 싶다면 슈퍼마켓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27개 항공사를 클릭해보기 바란다.



슈퍼할인


위에서 항공권 슈퍼특가 혜택을 맛봤다면 이번에 슈퍼할인을 받을 수 있다. 첫 번째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래 그림을 보듯이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2018년 1~3월 출발하는 4만원의 항공권 할인 쿠폰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는 이벤트를 참여하면 비즈니스석최대 7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슈퍼선물


슈퍼특가와 슈퍼할인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슈퍼선물도 제공한다. 온라인투어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슈퍼 선물은 여기에서 응모할 수 있는데, 선물에는 아래 그림과 같은 항공권 할인쿠폰이 있고 에티하드항공 라운지쿠폰, 베트남항공 항공기 모형,에어마카오 항공기 모형, LEGO 시카고 등이 있다. 슈퍼 선물에 응모하고 여행 선물도 받아갔으면 한다.   



그리고 아래 그림을 보듯이 만약 온라인투어 모바일 앱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신 200분에게 추첨을 통해 1 만원 할인쿠폰 증정한다. 모바일앱 이용 혜택의 자세한 사항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로 소문내기


이벤트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고 댓글 남긴 300분에게 커피를 준다. 페이지를 보니 SNS는 페이스북이고 커피 컵을 보니 스타벅스로 나왔다.


다양한 혜택


온라인투어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학생이면 항공사에 상관없이 전 노선 아래 그림에 나왔듯 최대 5만원 할인, 합리적인 프리미엄 일반석 구매고객 분들께 매달 영화 애매권 등의 혜택이 있다.



땡처리 항공


위에서 온라인투어의 프로모션에 대해 적었다. 프로모션으로 저렴한 항공권을 못 구했다면 온라인투어에서 또 다른 항공권 싸게 사는법은 땡처리을 보는 것이다. 페이지 상단의 항공 메뉴에서 아래 그림 2번 공동구매(땡처리)를 클릭하면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 선택이유


위와 좋은 조건이 있기 때문에 온라인투어를 이용할 수 있는데, 많은 사람이 온라인투어를 선택는 이유를 적는다면 아래 6가지가 있다. 

  1. 경험으로 다져진 네트워크, 기술력, 노하우는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여행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쉽고 빠르게 준비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준비 과정부터 여행을 다녀온 후까지 구석구석 도움되는 실질적 혜택은 물론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인증으로 고객 개인정보 보안도 철저히 한다. 
  2. 업계 최초 기술 기반 여행 기업으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모바일 최적화 환경에서 실시간 항공/호텔 예약 및 발권,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티켓/패스, 렌터카까지 여행의 모든 것을 One-stop 서비스로 해결할 수 있다. 
  3. 트레킹, 자동차여행, 일일투어 등 다양한 이슈와 시즌이 반영된 트렌디한 여행 제안으로 남들과는 차별화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4. 국내 직판 여행사 중 최대 규모의 제휴로 더욱 스마트한 예약/결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이 가능하다.
  5. 찾아 다닐 필요 없이 알림으로 받아보는 여행 소식들, 온라인투어의 회원이거나 모바일 앱 이용자, SNS 친구라면 특가 여행, 할인/증정 이벤트, 여행지 정보 및 모바일 결제혜택이 제 발로 찾아간다. 
  6. 파우치, 슬리퍼, 목베개, 어답터 등의 여행용품 및 환전, 면세점, 공항철도, 데이터 로밍, 포켓 와이파이 등 여행 관련 할인 쿠폰까지 사소하지만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는 혜택이 있다. 

온라인투어 슈퍼마켓 프로모션으로 가기 - 항공권 슈퍼특가 및 슈퍼할인, 슈퍼선물 등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