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레일유럽 사이트 소개

레일유럽은 한국을 포함한 아메리카, 아프리카, 아시아 지역 등에 유럽 철도 상품을 배급과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또한 아래 그림처럼 유럽철도예약 및 유럽철도할인을 위한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유럽 주요 열차회사의 공식 배급사인 레일유럽에서 기차 여행을 위한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다.



그리고 15,000곳이 넘는 유럽 전역에 걸친 여행지를 2015년 이용자 550만명이 2015년 이용자가 75년 넘는 기차 여행 노하우를 가진 레일유럽을 이용했다. 레일유럽에서 특가 및 프로모션 상품 중에 유레일 글로벌 패스와 스위스 트래블 패스 상품에 대해 적으려고 한다. 참고로 아래는 특가 상품 중 그림을 보듯이 20% 할인하고 있는 유레일패스다.



유레일 글로벌 패스 상품


아래 그림에 나왔듯 이벤트 기간인 2017.10.03 ~ 2017.12.27, 오후 5시까지 동안 유레일 글로벌, 셀렉트 및 1개국 패스가 이루어질 경우 아래 그림을 ㅂ모듯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간은 미국 동부 기준이다.



이 상품의 내용을 적으면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유럽을 둘러보는 최고의 철도 패스로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핀란드, 스페인, 스위스를 포함한 아래 그림의 총 28개국을 방문할 수 있다. 모든 유럽을 여행할 수 있는 유일한 철도 패스라고 할 수 있다.



유럽 대부분 나라를 여행할 수 있으니 원하는 때에 원하는 곳까지 철길을 따라 달릴 수 있는 자유를 선사하며 명시된 이용일에 맞춰 횟수에 제한 없이 거리에 제한 없이 가능한 만큼 기차를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여행을 더욱 풍요롭게 해주는 다양한 보너스로 가득하다. 호텔 할인, 박물관 입장료 할인, 무료 페리 등 다양한 혜택이 패스에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여행지도와 사용자 가이드가 있는 유레일 트래블 팩 역시 함께 받게 된다. 모험을 즐기는 여행자 혹은 계획을 꼼꼼히 세우는 여행자, 어떤 스타일에도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여러분의 여행에 자유와 잊지 못할 여행을 만들어 줄 열쇠가 되어줄 것이다.


유레일 글로벌패스 가격


유럽철도온라인예매도 얼마든지 가능하다. 아래 그림은 유레일 글로벌 패스 예약과 가격이다. 1번의 세이버 패스를 이용하는 2-5인 그룹 혹은 가족여행자를 위한 할인이 있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참고로 그림을 크게 보기 위해 클릭하기 바란다. 




상품의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하며 만 4세 이상 11세 이하의 어린이(최대 2명)이 해당 유레일 패스를 소지한 어른과 함께 무료로 여행하기 위해서는 성인 패스와 함께 어린이 패스도 예약이 이루어져야 한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 상품


스위스 트래블 패스 상품은 스위스를 여행하는데 최적의 패스라고 할 수 있다. 베른, 제네바, 로카르노, 취리히, 로잔 같은 인기 도시 외 어떤 도시든 스위스 트래블 패스와 함께라면 기차, 버스뿐만 아니라 호수 페리를 이용하여 닿을 수 있다. 



그리고 스위스 트래블 패스는 가족 여행에도 훌륭하다. 왜냐하면 만 16세 미만 어린이 여행자 무료, 청소년(16 - 25) 할인 가능한 상품이다. 가장 매력적인 것은 아래 그림에 나왔듯 8일 연속 패스를 예약하면 최대 2일 무료 제공한다는 것이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 요금


아래 그림은 스위스 트래블 패스 요금으로 2번을 보면 4일 연속 패스를 예약하면 1일 무료, 8일 연속 패스를 예약하면 2일 무료 여행일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유럽열차예약, 특가, 프로모션으로 레일유럽을 방문했으면 한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