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동남아 맘 편한여행 소개

아이와 하는 여행이 까다롭다는 생각을 가진 사람을 위해 엄마의 마음으로 준비한 여행이 맘(Mom) 편한여행이다. 맘편한여행은 가족여행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추구한다. 예로 하나투어여행의 맘 편안여행은 아래와 같은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다.
  1. 세 식구가 떠나는 여행인데 호텔 침대는 좁지 않을까?? 
  2. 너무 타이트 하지 않고 ··· 아이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으면 아이들도 기억에 많이 남을 텐데 ···  
  3. 이왕이면 엄마, 아빠한테도 좀 특별한 뭔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맘편한 여행 상품 지역과 검색

맘(Mom)편한 여행 상품은 아래 그림을 보듯 동남아 지역인 다낭, 푸켓을 포함한 여러 동남아 지역이 있다. 상품을 찾기 위해서 동남아에서 맘편한 여행이라는 키워드를 입력한 후 검색하면 된다. 유럽, 미주 등에서 맘편한여행을 검색하는 것이 아니라 동남아에서 한다.


맘편한 다낭 상품 일부


우선 아래 그림 1번과 같이 엑스트라 베드 무료, 야식 룸서비스, 와인 1명 무료 제공의 특전을 제공하는 다낭 상품 일부를 소개하면 2번과 같다. 참고로 그림을 크게 보려면 클릭하면 된다.



맘편한 코다키발루 상품


가족에게는 엑스트라 무료로 제공하며 아동에게 아동용품인 물놀이 셋트, 모래놀이 셋트, 아동용 구명조끼 선착순 대여하여 수트라 하비 골드카드 신청 시 $30 할인한다.  



다양한 지역의 맘편한 여행 상품


위에서 적은 다낭과 코타키나발루 외에도 아래 그림을 보듯이 다양한 혜택과 다양한 동남아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 있다. 참고로 그림을 크게 보고 싶다면 그림을 클릭했으면 한다.




맘편한 여행 이벤트


맘편한 여행 예약 이벤트를 하고 있다. 12월 출발 예약 고객 10명에게 아래 그림과 같은 28인치 여행용 캐리어 추첨하여 주고 있다. 단 예약금 입금 & 완납자 고객 대상으로 추첨되며 경품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다고 하니 유의했으면 한다. 



우리아이 겨울방학을 위한 여행 상품

우리아이 겨울방학 여행 계획 중인 사람에게 좋은 여행 상품이 있다. 아래 그림과 같이 동반아동 최대 50% 할인으로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동반 아동할인, 팀당 최대 50만원 할인이 적용되는 3,6,9 인원별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많다. 


윗그림 혜택이 있는 여행 상품 중 아동 할인 상품 일부만 소개하면 아래 그림과 같다. 상품 내용을 읽으면 알겠지만 동반아동인 경우는 성인과 같이 동일한 요금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