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우체국택배 맛보기 이벤트


기어베스트에서 우체국택배 맛보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아래 그림 1번 같은 쿠폰이라 할 수 있는 할인코드를 얻을 수 있다. 아래에서 적지만 샤오미 등의 상품을 구매할 때 할인코드는 구매할 때 Promotion Code에 입력하면 상품이 할인된다. 


 

그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가서 기어베스트 네이버 공식블로그 이웃신청과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 누르기에 참여하면 아래와 같은 3가지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그런 공식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는 여기를 누르면 이동할 수 있다.



기어베스트에서 해외직구


직구할 수 있는 기어베스트는 영문 사이트니 한글이 아니라는 점이 걱정이 것이다. 한국어 지원하고 한글 공식 블로그가 있으니 쇼핑에 어려움이 없다. 그러면 아래에서 간단히 기어베스트에서 직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기어베스트 로그인과 회원가입


쇼핑을 하기 위해서 로그인하는데 상단의 Sign in을 클릭한다. 그러면 이메일과 비밀번호가 없어도 아래 그림 2번처럼 페이스북이나 구글로 소셜 로그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이 필요없는 간편한 소셜 아이디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만약 소셜 아이디로 로그인할 수 없다면 로그인을 위해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만들어야 하는 회원가입이라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처야  한다. 먼저 로그인과 마찬가지로 상단의 Sign in에서 Resigter를 클릭한다. 그러면 아래 그림 왼쪽 두 번째 그림이 나타나는데 이메일, 비밀번호 등을 입력한 후 3번 Resigter 버튼을 누르면 된다. 



회원가입을 한 후 받은 메일함에 보면 기어베스트가 보낸 이메일이 도착한다. 이메일을 열어 Let's go 부분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이메일 인증이 된다. 현재 이메일 인증을 통한 회원가입 방법은 한국에서 종종 이메일이 전송이 되지 않거나 인증이 되지 않는 오류가 있으니 소셜 아이디를 이용한 로그인을 권장한다.


주소 등록


로그인이나 회원가입 등을 했으면 상품이 배송될 주소를 등록해야 한다. My Account를 클릭한 후 My Profile를 클릭한다. 그리고 아래 그림대로 Personal Information을 클릭 > Address book 클릭 > Add a new Address 클릭한다. 주소를 등록할 때 영문주소를 등록해야 하므로 어려움을 느낄 것이다. 한글 주소면 문제없는데 영문 주소이니 고민일 것이다.  네이버 검색에서 영문주소를 입력하면 내 주소를 영문으로 알 수 있으니 걱정할 필요 없다. 



위 그림이 영문이라서 어려움을 있을 것인데 영문을 한글로 바꾸면 이해가 쉽다. 아래 그림은 영문을 한글로 변경한 것이다. 한글이라고 주소를 모두 한글로 쓰지 말았으면 한다. 아래 그림에서 5번 영어에는 영어로 6번 한국이라 써진 곳에 한글로 쓴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기본적으로 영어라고 안 써진 곳은 영문으로 적는다. 실수로 모든 것을 한글로 적을 수 있으니 웬만하면 위 그림처럼 영문으로 해서 주소를 적었으면 한다. 예로 도시를 영문인 seoul이 아니라 한글인 서울이라고 적을 것 같다. 한글은 의미를 파악하는데 사용했으면 한다.  



참고로 많은 사람들이 주소 입력시 You can write a maximum of 35 characters 라고 주소가 35자가 넘는다고 입력이 안 된다고 한다. 그러면 State/County, City에 적절히 나눠서 입력하면 된다. 이미 영문 주소에 State/County, City를 구분해서 적었으므로, 한글 주소에는 XX시 부터 입력하면 주소 길이를 줄일 수 있다.


쿠폰 적용


우체국 택배 맛보기 이벤트나 기어베스트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 쿠폰 및 할인 코드가 있다. 만약 사오미 제품에 쿠폰으로 적용하고 싶다면 아래 그림 7번 Promotion Code에 쿠폰 및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배송


상품 배송 방법은 2가지로 선택할 수 있는데 8번 소비자 만족도가 가장 높은 곳인 우체국택배를 통해 더 빠르고 안전한 배송을 받기를 권한다.  빠른 우체국 배송 서비스는 오더부킹 이후 5~7일 소요 (영업일 기준) 통관 후 한국 내에서 당일이나 하루 소요된다. 직구 상품은 모르겠는데 국내 쇼핑몰에서 우체국 서비스를 이용하면 사는 곳인 제주서 서귀포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4일 걸린다. 




중국의 탑 브랜드 DJI, 샤오미, 화웨이 등의 상품을 직구 할 수 있는 기어베스트로 가기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