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티스토리에는 제한이 전혀 없어 스크립트,CSS 등을 마음대로 쓸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익스플로러 낮은 버전에서 보면 엉터리로 나오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 블로그는 jQuery 플러그인과 CSS3를 굉장히 많이 사용하는데 익스플로러 6,7,8,9에서 지원하지 않는 것이 많이 골치아픕니다. 골치아픈 익스플로러 6,7,8,9에 대한 얘기는 많이 했으므로 여기에서 줄일까 합니다.

예로 얼마전에 해상도에 따라 변하는 아래와 같은 반응형 애드센스익스플로러8에서 봤는데 아래 광고가 가로폭이 800보다 큰 화면에서는 갸로폭이 728인 광고가 나와야 하는데 426인 것이 나오더라고요. 

보통 PC에서는 728,태블릿PC에서는 426, 스마트폰에서는 320가 나오는데 말입니다. 광고아래 사진 가로폭이 541이니 자신이 어떤 브라우저를 사용하는지 짐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크롬을 사용하는데 PC에서 가로폭이 728 광고가 나옵니다. PC(컴퓨터)에서 사진폭보다 작은 광고가...참고로 그 이유는 익스플로러8이 미디어쿼리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http://learn7.tistory.com인 반응형 블로그에서는 익스플로러는 완전히 무시하고, 스마트폰과 태블릿PC만을 고려할까....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