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제가 티스토리 스킨을 만들 때 참고한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티스토리 스킨의 구조,치환자 등을 알아야 되니 티스토리에서 설명한 티스토리 스킨 가이드인 http://www.tistory.com/manual/skin/?_top_tistory=navi_manual_skin을 봤습니다.


다음으로 아래 그림에 보듯이 티스토리에서 제공한 2단스킨에서 인기있는 스킨을 기본으로 해서 HTML,CSS를 기본으로 했습니다. 제가 현재 만들고 있고 적용하는 블로그가 http://learn7.tistory.com인데 아래 스킨을 적용한 블로그와 유사할 것입니다.



스킨을 만들 때 그 스킨의 HTML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모든 CSS가 아닌 일부 사용했습니다. 이 블로그의 스킨은 남의 만든 스킨을 수정 사용했고, http://learn7.tistory.com을 부트스트랩(Bootstrap) 프레임워크로 직접 스킨을 만들어보고 있으면서 간단히 블로그를 반응형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를 하고 싶지만 이 블로그를 함부로 만지면 안 되거든요.


그리고 참고하는 스킨은 배포하여 소스를 볼 수 있는  베누시안님이 스킨과 마크쿼리 스킨을 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두 스킨은 부트스트랩으로 만들었고,  반응형으로 만들어서 소스를 보고 있습니다. 스킨을 배포하지 않으면 소용없습니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