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에서 홈페이지를 방문했을 때 특정 페이지나 요소가 제대로 나오지 않는다면 애드블록을 중지하라고 적으려고 한다. 알아야 할 것이 애드블록은 광고를 차단하는 프로그램이다. 만약 PC 및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애드블록 관련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다면 이 페이지의 광고가 안 보일 것이다. PC 크롬 브라우저 등 대표적 광고를 차단하는 애드블록 프로그램은 Adblock Plus, AdBlock가 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을 기준으로 내가 크롬에서 사용하고 있는 애드블록은 Adblock Plus, Fair Adblocker있다. 그리고 웨일에서 사용하고 있는 애드블록은 AdBlock과 Fair Adblocker을 사용한다. 왜 두 개의 애드블록을 사용하는 이유는 전에 애드블록의 접속을 차단하는 스크립트를 뚫기 위해 한다고 2018/08/06 - 애드블록 두개로 광고차단에서 적었다. 





애드블록을 사용하면 특정 홈페이지의 특정 페이지가 안 나오거나 접속이 금지하는 사이트가 있다. 이럴 때 애드블록을 중지하는 것을 권한다. 홈페이지가 아닌 홈페이지의 특정 페이지가 제대로 나오지 않으면 골치다. 예전에 애드센스 관리 홈페이지를 방문했을 때 제대로 나오지 않았다. 그래서 애드블록인 Adblock Plus를 비활성화했더니 완벽히 나왔다. 



다른 예로 제휴마케팅인 링크프라이스의 홈페이지에서 특정 페이지만 여백처럼 백지였다. 왜 그런가 생각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를 방문한 경우처럼 혹시 애드블록이 특정 블록을 차단하는 것이 아닐까 의심했다. 그래서 크롬에서 애드블록인 Adblock Plus를 중지했더니 제대로 나왔다. 




PC 브라우저가 아닌 모바일 브라우저인 Free Adblocker Browser를 사용하니 접속을 아예 못했다. Free Adblock Browser를 모바일에서 사용하는지 몰라도 광고를 차단하는데, 다른 모바일 브라우저에 비해 월등하다. 웬만한 광고를 차단한다.




다른 얘기지만 나는 크롬 확장프로그램인 데이터세이버를 사용하면 아이피가 변해 카카오TV 동영상을 못 볼 때가 있다. 예로 메이저리그 동영상을 보려고 하면 해외 아이피라고 하더라고요. 어떤 사람은 크롬 데이터세이버 확장프로그램 때문에 홈페이지에 접속 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