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틀 전에 MS오피스 한번 등록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Office Home & Student 2019 업그레이드에 대해 적었다. 이 글에서는 오피스 365 홈의 사용자수 업그레이드에 대해 적으려고 한다.



MS 오피스가 업그레이드 됐다는 것을 알 것이다. MS 오피스의 업그레이드 된 것을 살펴보다가 오피스 365 제품 중에 가정용인 오피스 365 홈이 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것을 보니 최대 사용자가 6명이라고 위 그림처럼 됐다. 




업그레이드 전 이 제품은  최대 5명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했다고 기억한다. 그래서 올해 9월 17일에 적었던 이 블로그에서 적었던 글을 살펴봤으며 위 그림을 보듯이 최대 5명이었다. 참고로 개인용인 오피스 365 퍼스널(Personal)은 업그레이드 후나 전에도 사용자 1명이다. 




모든 사항을 세세히 살핀 것은 아니지만 내가 가격, 설치 수, 사용자 수 등 보면 업그레이드 전과 동일한 것 같다. 세세한 설명은 아니지만 아래는 오피스 365 홈 제품에 대한 5가지 간단한 설명이다.


  1. Windows PC 또는 Mac 5대, 태블릿 5대, 휴대폰 5대까지 설치 가능하다. 참고로 오피스 365 퍼스널은 Windows PC/Mac 1대, 태블릿 1대 및 휴대폰 1대에만 설치 가능하다. 
  2. 워드(Word), 엑셀(Excel), 파워포인트(PowerPoint), OneNote, Outlook 단 Publisher와 Access는 PC에서만 설치 가능하다.
  3. 사용자당 1TB의 OneDrive 클라우드 저장소를 제공한다. 
  4. 휴대전화 및 유선전화에 통화할 수 있는 매월 60분씩의 Skype 통화 시간으로 전 세계의 친구, 가족의 소식을 들을 수 있다.
  5. 구독기간동안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프리미엄 버전의 Word, Excel, PowerPoint, OneNote, Outlook, Access, Publisher를 받고 매월 새로운 기능을 누릴 수 있다. 반면에 라이선스가 영구인 Office Home & Student 2019는 2달간 업데이트를 누릴 수 있다. 이틀 전에 Office Home & Student 2019는 2달 업데이트가 된다는 것을 적었다.


위는 오피스 365 홈(Home)에 대한 가격으로 구독 기간에 따라 전과 차이가 없음을 알 수 있다. 오피스 365 홈에 기능, 가격, 구입 등 자세한 정보는 아래 페이지를 보면 된다.

 

오피스 365 홈
윈도우10 홈과 프로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오피스.문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