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응형



이 블로그에서 숫자도메인,한글도메인 등 가비아 도메인에 대해 여러 번 포스팅 하면서 알았다. 거기에서 도메인 구매하면 장점 몇 가지를 적으면 아래와 같다고 한다. 


  1. 업계 유일 코스닥 상장, 도메인 등록 점유율 1위의 탄탄한 기반을 자랑하는 안정성. 
  2. 국내 최대 TLD를 보유한 가비아에서 원하는 도메인을 선점할 수 있다는 다양성.
  3. 도메인 전문가의 체계적이고 꼼꼼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전문성.



하지만 나는 거기에서 도메인을 검색하면 이벤트하는 도메인도 검색되므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인기도메인인 COM, NET, KR를 32% 할인인 13,500원이라는 것도 나오고, 쇼핑에 어울리는 SHOP 도메인은 49,000원을 99% 할인된 500원에 볼 수 있다. 그리고 SITE, XYZ와 같은 도메인은 49,000원인데 할인한 가격인 1,900원이라는 것도 알 수 있다. 즉 도메인 할인 가격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를 보려면 이벤트 페이지에 가야 할 것이다. 


단,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도메인 경우 다 년 신청 시 신규 1년 비용에만 이벤트 가격이 적용된다. 다시 말하면 3년을 신청한다면 1년만 적용된다는 말이다. 그런데 1년마다 신청한다면 갱신을 놓쳐 다른 사람이 그 도메인을 등록할 수도 있다. 또는 갱신 시기를 놓쳐 그 사이에 홈페이지가 끊길 수 있다는 것도 알아야 한다. 도메인은 아니지만 공인인증서를 1년마다 갱신해야 하니 상당히 귀찮다. 



예로 백전백승과 관련된 도메인을 검색한다면 도메인 검색에서 백전백승을 입력한 후 검색을 누르고 이벤트 도메인을 누르면 할인된 가격의 도메인을 볼 수 있으며 구입할 수 있다. 






이번에는 한글도메인이 아닌 숫자도메인을 검색했는데 아래와 같이 나왔다. 전에 적었는데 co.kr이 아닌 2단계 숫자도메인인 100.kr과 100.한국 도메인을 1월 30일까지 우선등록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숫자도메인 이벤트 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이벤트도메인에서 마음에 드는 것이 없으면 추천도메인, 국가도메인, 브랜드도메인을 눌러 찾으면 된다. 




도메인 검색


'IT.인터넷.생활 관련/호스팅.도메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