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좀전에 알았는데 김**님의 글에서 알았는데  하나의 계정에 하나의 페이지가 있다면 좋아요한 사람이 25명이 안돼도 짧은 주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의 계정에 여러개의 페이지가 있다면 25명이 좋아요해야 짧은 주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가 하나의 계정에 3개의 페이지를 가지고 있거든요. 



왜 좋아요를 눌러주라 할까? : 제가 페이스북 페이지인 http://www.facebook.com/pages/%EB%B0%B0%EC%9B%80%ED%84%B0/203225159738865을 만들었는데 아래 글에서 좋아요를 눌러 달라고 합니다. 그 이유가 무엇일 것 같습니까? 남들에게 좋아요수가 많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하는 것일까요? 그 이유는 아래 글을 읽어보면 됩니다.


페이지 주소를 짧게 하려고! : 페이지가 길어 http://www.facebook.com/username과 같은 짧은 주소를 만들려고 하는 것입니다. 배움터의 페이지 주소를 http://www.facebook.com/learn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페이스북 FAQ에서1 보면 페이지를 좋아요한 사람이 25명이 넘어야 사용자 이름을 사용할 수 있다고 했으니 저의 페이지를 좋아요한 사람은 현재 14명이니 11명이 모자란 것입니다. 그러니 http://www.facebook.com/pages/%EB%B0%B0%EC%9B%80%ED%84%B0/203225159738865라는 긴주소를 사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페이지 주소가 길어 말할 수가... : 친구가 제 페이스북 프로필 주소에 대해 물으면 http://www.facebook.com/jskimmin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만든 배움터라는 페이지 주소는 http://www.facebook.com/pages/%EB%B0%B0%EC%9B%80%ED%84%B0/203225159738865 이므로 말할 수 없습니다. 저는 현재 배움터 페이지 주소가 길어 외우지 못했습니다. 그러므로 배움터라는 페이지로 가고 싶다면 제 블로그로 와서 페이스북 좋아요 박스의 배움터를 클릭해서 들어가라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페이지만 주소를 짧게 하는데 25명이 필요함 : 페이스북의 프로필 주소는 아래 그림을 보듯이 짧은 사용자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배움터라는 페이지는 좋아요한 수가 25명이 안돼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에서 배움터는 페이지 이름 즉 사용자 이름을 만들 수 없다고 나왔습니다. 페이스북의 프로필은 아니고 페이지만 오직 좋아요수가 25명이 되어야 합니다. 프로필,페이지 주소.... 머리가 아플텐데 그런 것이 있다고 생각해 두세요. 아래 더보기에 대한 내용은 프로필은 페이스북 회원이 볼 수 있다는 것이고 페이지는 회원이 아니라도 상관없이 볼 수 없다는 것에 대해서 다루었습니다.


일반적인 주소를 사용못함 : 페이스북 페이지 FAQ에서 알았는데 아래 그림에서 나왔듯이 페이스북 페이지 이름으로는 일반적인 단어는 사용할 수 없네요. 왜 일반적인 단어는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설령된다고 했다면 미리 다 등록했겠지만요. 도메인도 일반적인 단어가 포함된 주소는 등록하잖아요.

 
그러니 좋아요를 눌러 주세요 : 위 글을 읽으셨다면 아래 좋아요 박스의 좋아요 버튼을 눌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아요 수는 현재 14명이라 나왔고 25명이 되어야 주소를 짧게 할 수 있으니 좋아요를 눌러 주십시오.  배움터라는 페이지에 가기 위해서는 아래의 배움터를 클릭하면 되고요. 지금까지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눌러 주신분 감사합니다.

  
 
로그인해야만 : 페이스북의 좋아요 버튼을 누를 수 있는 조건은 페이스북 회원이어서 페이스북에 로그인했을 때 입니다. 좋아요 버튼을 누를 경우 아래와 같은 창을 만나게 됩니다. 로그인해서 좋아요 버튼을 누르라는 것인데 로그인하기 어렵다면 좋아요를 누르지 않아도 됩니다. PC 방 그런 곳에서는 로그인을 하지 마세요. 다른 얘기인데 네이버 블로그의 공감하기/싸이월드의 C공감/트위터의 트윗/+1을 누르기 위해서도 네이버/싸이월드(네이트)/트위터/구글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해킹 등의 위험이 있으니 PC 방 등에서 절대 로그인하여 좋아요를 누르지 마세요. PC 방에서는 로그인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그래도 하지만 자주는 하지 않습니다. 참고로 왼쪽에 보이는 +1 이 구글플러스원 버튼입니다. 
 

   

위 글을 읽었다면 왜 제가 페이지의  좋아요 버튼을 눌러달라는지 알 것입니다. 그 이유는 25명이 좋아면 하면 주소를 짧게 할 수 있다고 말했으니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지금 저는 페이지 좋아요한 사람을 25명을 채워 짧은 주소를 위해서입니다.


무료 팩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