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저는 휴대폰을 변경할 때 옥션에서 공기계를 사서 기기를 변경하거든요. 많은 사람이 기기변경을 통신사 대리점에 가서 하지만 저는 인터넷으로 직접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통신사는 freeT라고 하고 자세한 것은 그 홈페이지에 가서 확인하세요.  요전에 두 개의 스마트폰(옵티머스빅)을 사서 같은 기종을 조카에게 주었습니다.


그런데 저와 다르게 제 조카는 SK의 T 와이파이와 KT의 올레 와이파이가 된다고 해서 이상했습니다. 조카의 통신사는 저와 같고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기 때문에 저와 같고 다른 것이 기기만 다르거든요. 기기의 모델은 같고 기기는 다른 사람이 것이라는 것입니다.  제가 알기로 이동통신 회사의 와이파이는 특정 조건이 아니면 안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 T 와이파이 이용조건 - SK 고객

◆ 올레 와이파이 이용조건 - 모바일 i 요금제와 데이터 부가서비스 이용



혹시 공기계 사용자가 몇개월간 T와이파이나 올레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신청했을 것으로 추측해 봅니다. 처음에는 공기계 만들시 어떤 조건이 있지 않나 생각했는데 그것이 아닌 것 같거든요. 왜 조카는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었을까요?  공기계 만들시 무엇을 하는지 알고도 싶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