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http://catntuna.tistory.com/103 배포하는 갤러리 스킨은 티스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갤러리 스킨입니다. http://catnexample.tistory.com/에서 미리보기 블로그를 보면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갤러리 스킨입니다. 그런데 아주 멋지지만 버그 등이 있고 설정이 어렵습니다. 오직 사진만으로 블로그를 구성하고 싶다면 http://catntuna.tistory.com/103 에서 배포하는 Catntuna  Gallery 스킨이 어떨까 합니다. 그리고 모바일웹 스킨에서 메뉴설정을 갤러리로 하거나 글 유형을 갤러리 형태로 한다면 갤러리 블로그가 완성되겠는데요. 아래 그림은 메뉴설정에서 메뉴2를 갤러리로 한 것입니다. 



미리보기와 스킨 다운로드는  http://catntuna.tistory.com/103 에서 하세요. 그리고 Catntuna Gallery 스킨을 여러방법으로 변경한 스킨 형태 미리보기와 다운로드는 그 페이지 댓글을 보기 바랍니다.




BY 스마트리치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