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편의점 팩스라는 검색어로 들어와서 편의점 팩스가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가지 조건에 따라 다르지만 편의점에서 팩스를 보낼 수 있다고 하네요. 모든 편의점에서 팩스를 보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저의 지역에서는 한 곳도 편의점팩스 서비스를 하는 곳을 본 적이 없습니다. 만약 편의점에서 팩스를 보낼 수 있다고 해도 저는 이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문구점팩스도 알고 인터넷팩스도 알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문구점의 팩스서비스도 이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터넷팩스의 편리함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제 생각이지만 주민센터나 구청의 팩스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무료/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팩스 등을 이용했으면 합니다. 제 생각에는 주민센터나 구청의 팩스서비스는 아무래도 눈치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제가 많이 이용하는 엔팩스라는 인터넷팩스인데 인터넷으로 팩스를 보내는 것이라 눈치같은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인터넷팩스를 이용하면 컴퓨터와 인터넷만 사용할 수 있다면 시간에 제약이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오피스365 Home과 Personal의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